넷마블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 공식 브랜드페이지 오픈
넷마블 북미 자회사 카밤에서 개발
[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넷마블은 북미 자회사 카밤에서 개발 중인 출시 예정 신작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의 공식 브랜드페이지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는 수집형 전략 RPG로 이용자들은 게임의 주인공인 아서가 엑스칼리버와 함께 모험을 시작하는 스토리를 직접 경험할 수 있으며, ‘아서왕의 전설’에 등장하는 다양한 영웅을 획득하고 팀에 편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카멜롯 왕국 재건 및 보스 또는 신화 속 몬스터들과 전투를 펼치는 것도 가능하다.
이번에 오픈된 브랜드페이지에서는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의 세계관을 만나볼 수 있는 스토리 영상과 더불어 ▲다양한 퍼즐과 기믹을 활용한 ‘모험 콘텐츠’ ▲거대 보스와의 전투 ▲PvP 콘텐츠인 ‘아레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아서’, ‘멀린’, ‘랜슬롯’, ‘기네비어’ 등 게임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의 소개 영상을 비롯해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의 여러 가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전설등급 영웅 ‘모르가나’를 확정 소환할 수 있는 ‘라이즈업 소환서 10장’과 ‘행동력 50개’, ‘1만 골드’ 등을 지급한다. 또한 휴대폰 사전등록을 진행한 이용자에게는 크리스탈 200개를 제공한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국내산’으로 둔갑한 ‘중국산’...김치 원산지 속인 업체 대거 적발
2제뉴인글로벌컴퍼니,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두번째 글로벌 기획전시
3의료현장 스민 첨단기술…새로운 창업 요람은 ‘이곳’
4와인 초보자라면, 병에 붙은 스티커를 살펴보자
5젠슨 황 엔비디아 CEO “삼성전자 HBM 승인 위해 최대한 빨리 작업 중”
6‘꽁꽁 얼어붙은’ 청년 일자리...10·20대 신규 채용, ‘역대 최저’
7'로또' 한 주에 63명 벼락 맞았다?...'네, 가능합니다', 추첨 생방송으로 불신 정면돌파
8LG·SK·GC…국내 바이오 산업 네트워크 이곳으로 통한다
91147회 로또 1등 ‘7, 11, 24, 26, 27, 37’…보너스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