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넷마블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 공식 브랜드페이지 오픈

넷마블 북미 자회사 카밤에서 개발

넷마블은 북미 자회사 카밤에서 개발 중인 출시 예정 신작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의 공식 브랜드페이지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 넷마블]

[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넷마블은 북미 자회사 카밤에서 개발 중인 출시 예정 신작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의 공식 브랜드페이지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는 수집형 전략 RPG로 이용자들은 게임의 주인공인 아서가 엑스칼리버와 함께 모험을 시작하는 스토리를 직접 경험할 수 있으며, ‘아서왕의 전설’에 등장하는 다양한 영웅을 획득하고 팀에 편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카멜롯 왕국 재건 및 보스 또는 신화 속 몬스터들과 전투를 펼치는 것도 가능하다.

이번에 오픈된 브랜드페이지에서는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의 세계관을 만나볼 수 있는 스토리 영상과 더불어 ▲다양한 퍼즐과 기믹을 활용한 ‘모험 콘텐츠’ ▲거대 보스와의 전투 ▲PvP 콘텐츠인 ‘아레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아서’, ‘멀린’, ‘랜슬롯’, ‘기네비어’ 등 게임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의 소개 영상을 비롯해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의 여러 가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전설등급 영웅 ‘모르가나’를 확정 소환할 수 있는 ‘라이즈업 소환서 10장’과 ‘행동력 50개’, ‘1만 골드’ 등을 지급한다. 또한 휴대폰 사전등록을 진행한 이용자에게는 크리스탈 200개를 제공한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국내산’으로 둔갑한 ‘중국산’...김치 원산지 속인 업체 대거 적발

2제뉴인글로벌컴퍼니,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두번째 글로벌 기획전시

3의료현장 스민 첨단기술…새로운 창업 요람은 ‘이곳’

4와인 초보자라면, 병에 붙은 스티커를 살펴보자

5젠슨 황 엔비디아 CEO “삼성전자 HBM 승인 위해 최대한 빨리 작업 중”

6‘꽁꽁 얼어붙은’ 청년 일자리...10·20대 신규 채용, ‘역대 최저’

7'로또' 한 주에 63명 벼락 맞았다?...'네, 가능합니다', 추첨 생방송으로 불신 정면돌파

8LG·SK·GC…국내 바이오 산업 네트워크 이곳으로 통한다

91147회 로또 1등 ‘7, 11, 24, 26, 27, 37’…보너스 ‘32’

실시간 뉴스

1‘국내산’으로 둔갑한 ‘중국산’...김치 원산지 속인 업체 대거 적발

2제뉴인글로벌컴퍼니,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두번째 글로벌 기획전시

3의료현장 스민 첨단기술…새로운 창업 요람은 ‘이곳’

4와인 초보자라면, 병에 붙은 스티커를 살펴보자

5젠슨 황 엔비디아 CEO “삼성전자 HBM 승인 위해 최대한 빨리 작업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