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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한국 상륙

강남 1호점 24일 오픈...아시아 최초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가 한국에 진출한다. [사진 지미존스]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미국의 유명 샌드위치 전문 프랜차이즈 ‘지미존스’(JIMMY JOHN'S)는 역전F&C를 통해 오는 24일 서울 강남에 첫 매장을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매장 오픈은 지미존스의 아시아 시장 첫 진출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지미존스는 국내 진출을 기념해 1호점 오픈 당일(24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시그니처 샌드위치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다양한 지미존스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인스파이어 브랜드의 레스토랑 브랜드 중 하나인 지미존스는 1983년 일리노이주 찰스턴에 첫 매장을 열었다. 현재 미국 전역에 26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품질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매일 아침 직접 갓 구운 빵과 신선하게 슬라이스한 야채와 미트로 최상의 맛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역전F&C 관계자는 “신속하게 제공되는 지미존스의 고품질 샌드위치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최적의 식사 옵션이 될 것”이라며 “미국 지미존스의 맛과 분위기 담아 한국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국에서는 클래식한 델리 스타일의 샌드위치부터 새로운 시그니처 라인업까지 12가지 다양한 샌드위치가 제공된다. 모든 메뉴는 토스트가 가능하다. 고객은 갓 구운 빵이나 저탄수화물 옵션인 양상추 잎으로 감싼 언위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인스파이어 브랜즈 글로벌 법인 대표인 마이클 헤일리(Michael Haley)는 “한국에 지미존스를 런칭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최고의 파트너인 역전F&C와 함께 한국 소비자들에게 고품질 재료와 빠른 서비스로 신선하고 맛있는 샌드위치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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