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이슈
“제 딸이 예쁘다”...딸바보 최현석, '15살' 어린 사위 맞는다
최연수는 1999년생, 김태현은 1987년생으로 두 사람은 12살 나이 차이가 나며, 최근 양가 부모님께 서로를 소개하며 내년 결혼을 목표로 진지한 관계를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김태현은 열애 사실이 공개된 뒤 팬카페를 통해 직접 소감을 전하며 “힘든 시기에 단단히 곁을 지켜주는 분을 만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예쁜 인연을 이어가면서 함께 더 먼 미래를 그리고 싶다는 생각에 인생을 함께하기로 했다”고 덧붙이며 결혼을 향한 확고한 마음을 전했다.
또한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딕펑스와 여러분이 없었다면 지금의 제가 있었을지 의문”이라며 “20년 가까이 팀을 지켜준 팬들과 멤버들에게 늘 고마운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갑작스럽게 이런 소식을 전하게 되어 당황스럽지만, 그래도 제일 먼저 떠오른 건 여러분”이라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한편, 최연수는 과거 딕펑스의 열성 팬이었던 사실이 재조명되며 주목받고 있다. 2018년 SNS를 통해 “음악 사이트 검사 결과 딕펑스를 좋아하는 팬 1위”라는 사실을 공개한 바 있으며, 한 인터뷰에서는 “딕펑스의 음악으로 위로를 받으며 목표가 생기면 그들의 모습을 보고 노력한다. 내 일상이 그야말로 ‘덕질’”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최현석 셰프는 고등학교 2학년 때 지금의 아내를 만났으며, 27살에 결혼에 골인했다. 당시 아내의 나이는 23살이었다고 전해진다.
김태현은 2010년 딕펑스의 첫 EP 앨범 ‘딕펑스 1st’로 데뷔했으며, 2012년 슈퍼스타K 4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이후 2016년 솔로 앨범 ‘본 어게인’을 발매해 솔로 가수로도 활동했고, 최근 딕펑스의 신곡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
최연수는 2017년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출전하며 모델로 이름을 알렸고, 2018년 프로듀스 48에 도전하며 주목받았다. 이후 지난해 웹드라마 ‘돈라이 라희’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갓 잡은 갈치를 입속에... 현대판 ‘나는 자연인이다’ 준아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1/21/isp20251121000010.400.0.jpg)
![딱 1분… 숏폼 드라마계 다크호스 ‘야자캠프’를 아시나요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1/09/isp20251109000035.400.0.jpg)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속보]`미공개 정보 이용` LG家 장녀 부부, 징역형 구형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일간스포츠
[단독] 침묵 깬 박나래 “절차에 맡기겠다”…전 매니저들과 법적 공방 본격 예고 [종합]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한강서 사업하려면 한강버스에 협조하라?[only 이데일리]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국민연금 외환시장 역할론 시험대...새 이사장 첫 회의서 환율대응 논의[마켓인]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심운섭 그래피 대표 “글로벌서 러브콜 쇄도…내년 수익개선 본격화”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