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IA타이거즈는 지난 28일 2024 KBO 한국시리즈 5차전에서 7대5로 역전승을 거두며 시리즈 전적 4승 1패로 한국시리즈 우승을 차지했다. 선수단은 경기 종료 직후 홈 구장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팬들과 함께 금빛 샴페인으로 축포를 터뜨리며 우승의 기쁨을 만끽했다. KIA 타이거즈는 역대 최다 12회 한국시리즈(KS) 우승을 달성하며 어느 팀보다 우승 축포의 영광을 많이 누렸지만 홈 구장인 광주에서의 우승 축포는 1987년 이후 37년 만이다. 과거 KS 잠실 중립 경기 규정이 그 원인이었다.
이렇듯 선수들과 KIA 홈팬에게 여러모로 각별했던 이번 우승 축포 현장을 더욱 빛나게 한 금빛 샴페인이 있었으니 바로 대한민국 최초의 샴페인 브랜드 ‘골든블랑’이었다. KIA타이거즈의 지난 정규시즌 우승 축하주에 이어 이번 통합 우승에도 함께하며 승리와 축하를 상징하는 샴페인으로 자리매김했다.
골든블랑은 지난 2021년 7월 첫 선을 보이며 현재 프렌치 스파클링 와인부터 빈티지 샴페인까지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국내 최초로 프랑스 샴페인 협회의 공식 라이선스를 취득했을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샴페인 강국 일본 진출을 시작으로 홍콩, 마카오 등 총 8개국에 수출하며 명실상부한 K샴페인, K스파클링 와인 브랜드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분위기를 한껏 북돋는 눈부신 금빛 패키지의 골든블랑은 승리의 순간뿐 아니라 연말연시 파티나 축하자리, 기념일에 어울리는 축배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인터리커 차훈 대표는 “KIA타이거즈의 2024 통합 우승이라는 영광스러운 자리에 골든블랑이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승리와 축하를 상징하는 금빛 샴페인으로서 축배가 필요한 모든 자리를 빛낼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며, 향후 프로야구 뿐만 아니라 여러 스포츠 행사의 우승을 축하하는 자리에 골든블랑이 늘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골든블랑은 주요 백화점, 할인점 및 면세점에서 판매 중이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GS25 편의점의 와인 25 플러스 등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美에서 증명된 HBM 수요…하이닉스 '웃음', 삼전 '울상'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일간스포츠
이데일리
이데일리
유승준 '복귀' 세번째 소송 '이것' 언급…정체는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전문가 전면 배치' 李 대통령, 주요 부처 차관급 인사(상보)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상장 접은 SK엔무브, SK온과 합병설 '솔솔'…SK이노 선택은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이승주 오름테라퓨틱 대표 "반년내 BMS서 마일스톤 수령 유력...라이선스인도 적극 검토"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