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미디어, ‘인공지능 마케팅’ 기술 담긴 ‘AI로 팔아라’ 출간

저자 김민영은 20년 이상 국내 대기업 및 글로벌B2B, B2C 브랜드 마케팅을 경험하며 실감한 AI 기술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과 디지털 시대에 맞는 새로운 마케팅 방법까지 실질적인 노하우를 제공한다.
또 다른 저자 곽병열은 21년간 국내 증권사 애널리스트로 근무하며 다수의 AI 및 기술혁신 관련 저서를 발간했다. 이 책에서는 국내외 주요 선진 기업들의 AI 활용 사례와 마케팅 및 경영전략 분야에서 추가적인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제언까지 제시하고 있다.
전체적인 내용은 ▲AI가 오다 ▲AI를 보다 ▲AI로 열다 ▲AI로 팔다 ▲AI로 날다 등 총 다섯 개의 파트로 구성됐다.
정병윤 IBK투자증권 디지털혁신본부장은 추천사에서 “이 책은 단순한 이론이 아니라 AI를 활용한 국내외 다양한 성공 사례를 통해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해법을 제시하고 있다. AI를 통한 비즈니스 혁신과 디지털 전환의 길에서 방향성을 고민하는 모든 이들에게 필독서라 자신한다”고 평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원/달러 환율, 연중 최저 수준 하락…한은 금통위 앞두고 관망세
2CJ푸드빌, 빕스·더플레이스 강동 대형 복합몰 동시 오픈
3초대형 IB 도전장 내민 신한투자증권… ‘내부통제’ 강화에 사활
4 한국은행, 기준금리 동결…연 2.75%
5한국콜마, 친환경 종이팩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6설화수, 美 최대 백화점 체인 메이시스 입점
7‘퍼스트 버서커: 카잔’의 글로벌 순항…호평 이끈 세 가지 키워드
8국제 금값 '사상 최고치'…관세 갈등 속 안전자산 선호 급증
9홍현희 제이쓴 60억 집 떠나는 이유…오은영 발언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