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돌아온 ‘스타벅스 딸기 라떼’, 한 달 만에 150만잔 팔렸다

두 번째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전개
신규 프로모션 푸드 총 4종 선봬

스타벅스가 ‘딸기 라떼’와 함께 두번째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 스타벅스 코리아] 
[이코노미스트 이혜리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는 지난 11월 겨울 프로모션 음료로 선보인 ‘스타벅스 딸기 라떼’가 재출시한지 한 달 만에 누적판매량 150만잔을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스타벅스 딸기 라떼’는 국내산 설향 딸기와 부드러운 우유의 조합이 일품인 대표적인 과일 음료로 카페인이 첨가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올해는 더 커진 딸기 과육으로 업그레이드됐으며, 전년보다 20일 앞당겨 재출시됐다.

스타벅스는 이날부터 두 번째 겨울 프로모션을 시작하며 ‘스타벅스 딸기 라떼’와 겨울 시즌 인기 음료인 ‘토피 넛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논알코올 홀리데이 패션 티 뱅쇼’와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 등 크리스마스 시즌과 잘 어울리는 음료와 다양한 푸드 제품들을 선보이고 이와 함께 고객 대상 맞춤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날부터 8일까지 ‘스타벅스 딸기 라떼’와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를 사이렌 오더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며, POS 결제 시에는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트라이스타 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2일부터는 크리스마스 시즌 프로모션 MD 상품을 포함해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물 꾸미기 키트’를 제공하며, 같은 달 20일부터는 제조 음료 포함 2만 원 이상 구매 시 ‘산타 베어리스타 펜’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스타벅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신규 푸드를 출시한다.

촉촉한 초코 카스텔라 안에 달콤한 가나슈 생크림을 듬뿍 담아 우유 생크림과 딸기로 토핑한 ‘딸기 촉촉 초코 생크림 케이크’와 얇게 구워낸 다크 코코아 크레이프에 초코 생크림을 입힌 ‘노쉬 드 노엘 초코 크레이프 롤’과 함께 ‘스노우맨 바움쿠헨’, ‘메리 베리 베이글 샌드’ 등 풍성한 푸드 라인업을 선보인다.

또한 프랑스산 버터로 만들어 풍성한 버터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홀리데이 버터 쿠키 틴 세트’와 고소한 맛의 너티 쿠키가 들어 있는 ‘홀리데이 너티 쿠키 틴 세트’도 있다.

홀리데이 MD 상품 11종은 텀블러, 머그 및 보호백, 오너먼트 백참 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스타벅스 코리아 신동우 전략기획본부장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경험을 드리기 위해 차별화된 스타벅스 제품들을 준비했다”며 “고객이 있는 모든 곳에서 스타벅스 상품들과 함께하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즐기시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美 트럼프 수입차 25% 관세 발표에 자동차株 일제히 하락

2보람상조, ‘K-Brand Awards’ 수상...“고객 중심 혁신으로 업계 선도”

3캄파리코리아, 디라돈 고치 ‘마스터 클래스’ 개최

4“우리 아이 안심 첫 밥”...푸디버디, ‘부드러운 유기농 잡곡밥’ 출시

5코스피, 차익 매물에 하락세 '숨고르기'…8거래일 만

6원/달러 환율, FOMC 회의록에 강달러 뚜렷…1,441.1원

7벤처기업협회, 송병준 컴투스 의장 차기 회장으로 추천

8서울시, 옛 국립보건원 부지 매각 절차 본격 나선다

9법원 도착한 尹 대통령, '내란 혐의' 첫 형사재판… 오후 헌재 변론

실시간 뉴스

1美 트럼프 수입차 25% 관세 발표에 자동차株 일제히 하락

2보람상조, ‘K-Brand Awards’ 수상...“고객 중심 혁신으로 업계 선도”

3캄파리코리아, 디라돈 고치 ‘마스터 클래스’ 개최

4“우리 아이 안심 첫 밥”...푸디버디, ‘부드러운 유기농 잡곡밥’ 출시

5코스피, 차익 매물에 하락세 '숨고르기'…8거래일 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