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스마일게이트, ‘크로스파이어’ 애니메이션 ‘프라임 비디오’서 정식 공개

미국 현지 시각 10일, 프라임 비디오에서 정식 스트리밍 시작


[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스마일게이트는 ‘크로스파이어’를 기반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 ‘굿 컨플릭트(Good Conflict)’를 ‘프라임 비디오’에서 정식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굿 컨플릭트는 글로벌 유명 게임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앤솔로지 애니메이션 시리즈 ‘시크릿 레벨 (Secret Level)’ 의 15개 에피소드 중 하나다. 시크릿 레벨은 세계적으로 큰 반향을 일으킨 SF 애니메이션 ‘러브, 데스+로봇’의 제작자이자,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 ‘데드풀’(2016),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2019) 등을 연출한 팀 밀러(Tim Miller)가 제작하고 액션배우 빈 디젤 주연의 ‘블러드샷’(2020)을 연출한 데이브 윌슨(Dave Wilson)이 총감독을 맡았다.

시크릿 레벨에는 크로스파이어를 비롯해 ‘던전 앤 드래곤(Dungeons & Dragons)’, ‘팩맨(Pac-Man)’, ‘메가맨(Mega Man)’ 등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유명 게임 IP들이 포함됐다. 굿 컨플릭트는 전 세계 11억 명의 누적 유저를 기록한 스마일게이트의 대표 게임 ‘크로스파이어’가 바탕이 된 에피소드로, 15개 글로벌 게임 IP 중 유일한 한국 게임 IP다. 이 작품은 서로 다른 이념을 가진 두 용병 그룹 간의 생사를 건 치열한 전투를 흥미진진하게 그려낸 것으로 알려졌다.

굿 컨플릭트의 메가폰은 데미안 네노프(Damian Nenow) 감독이 잡았다. 데미안 네노프 감독은 ‘어나더 데이 오브 라이프’(Another Day of Life)로 지난 2018년 칸 국제영화제 특별 상영 부문에 초청돼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또한 클라우디아 더밋(Claudia Doumit), 리키 휘틀(Ricky Whittle), 사무엘 루킨(Samuel Roukin) 등의 배우들이 호소력 짙은 연기를 선보이며 작품의 완성도를 더했다.

스마일게이트 IP사업총괄 백민정 상무는 “시크릿 레벨은 전 세계에서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는 명작들의 새로운 매력을 볼 수 있는 작품”이라며 “한국 게임 IP 중 유일하게 포함된 크로스파이어도 굿 컨플릭트를 통해 애니메이션으로서의 새로운 매력을 글로벌 팬들에게 선보일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스마일게이트는 인기 IP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트럼프 "중국, 우리 돈 필요해"…中 "반격 조치 정당"

2SK하이닉스, 올해 두 번째 생산직 인력 채용 실시

3무역분쟁 고조에 매출 꺾인 LVMH…더 비싼 에르메스 시총 1위

4우아함은 ‘오프로드’로, 속도는 ‘서킷’으로…제네시스가 美서 내놓은 해답

5OKX 미국 진출 본격화…벌금 합의 후 거래소·지갑 서비스 론칭

6최상목 “관세협상 서두르지 않겠다…새정부가 최종결정"

7“1000일 됐어요” 해외여행 필수템 된 ‘이 서비스’

8코스피 상장사 배당금 30조원…밸류업 법인 '앞장'

9국제당뇨병연맹 "당뇨병 환자 10명 중 4명, 진단 안 받아"

실시간 뉴스

1트럼프 "중국, 우리 돈 필요해"…中 "반격 조치 정당"

2SK하이닉스, 올해 두 번째 생산직 인력 채용 실시

3무역분쟁 고조에 매출 꺾인 LVMH…더 비싼 에르메스 시총 1위

4우아함은 ‘오프로드’로, 속도는 ‘서킷’으로…제네시스가 美서 내놓은 해답

5OKX 미국 진출 본격화…벌금 합의 후 거래소·지갑 서비스 론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