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골든블랑, '울산FC K리그 우승' 기념 샴페인 2종 출시

울산 HD FC의 역사와 의미를 더해 제작하여 소장가치 높여

인터리커의 스파클링 와인 브랜드이자 대한민국 최초의 샴페인 브랜드 ‘골든블랑’은 울산 HD FC의 2024 한국프로축구 K리그1 우승을 기념하며 리미티드 에디션 샴페인 2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울산 HD FC의 이번 우승은 구단 사상 첫 리그 3연패를 달성하는 것으로 그 의미가 깊다. 골든블랑은 이러한 역사적인 우승을 기념하기 위해 ‘샴페인 골든블랑 미드나잇 울산 HD FC 에디션 (이하 미드나잇)’과 ‘샴페인 골든블랑 7스타 빈티지 2013 울산 HD FC 에디션 (이하 7스타)’ 총 2종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골든블랑은 울산의 ‘푸른 파도’를 떠올리는 파란 바탕 레이블에 구단 로고와 우승 엠블럼을 더했고, 울산 HD FC의 역사를 반영한 한정 수량 제작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미드나잇은 울산 HD FC의 창단연도인 1983년을 상징하는 983병, 7스타는 K리그1 통산 5번째 우승의 의미를 담아 5병 출시한다. 두 제품의 소비자가 또한 미드나잇 98,300원, 7스타 1,883,85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7스타는 전세계 1천병 생산된 희소성 높은 빈티지 샴페인으로, 7스타 구매 고객은 골든블랑의 브랜드 뮤즈 ‘페가수스’가 새겨진 골드 펜던트(순금 99.9% 1돈)와 희망하는 울산 HD 선수의 자필 사인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은 지난 10월 오픈한 울산 구단의 콜라보 스토어 ‘GS25 울산빅크라운점’ 내 별도의 팝업존에 전시된다. 현장 방문이 어려운 전국의 울산 HD 팬들은 GS리테일의 스마트오더 와인25+를 통해 구매할 수 있고 원하는 날짜에 가까운 GS25 편의점 혹은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미드나잇은 GS25 울산빅크라운점 현장에서 바로 구매 가능하며, 7스타는 스마트오더로만 주문 가능하다. 

인터리커 차훈 대표는 “울산 HD FC의 K리그1 우승과 3연패 달성을 축하하며, 새로운 왕조의 시작에 골든블랑이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콜라보를 통해 울산 HD FC와 팬분들에게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특별한 경험을 드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이정재 정우성' 아티스트유나이티드, 합병 주총 가결…덩달아 주가 연일 강세

2삼성 프로젝터 '더 프리미어 8K' 업계 최초 8K 협회 표준 인증 획득

3현대제철 당진제철소서 근로자 1명 사망...가스 누출 추정

4올 3분기 해외직접투자액 달러 141억 달러…전년比 6% 감소

5마스턴투자운용, F&F에 ‘센터포인트 강남’ 매각 완료

6금감원, 현대차증권 2000억 유증 제동…정정신고 요구

7K-철도팀, 우주벡 고속철도 건설 타당성조사 나선다

8파리크라상, ‘2024 대한민국 동반성장 대상’ 최우수 명예기업 수상

9골든블랑, '울산FC K리그 우승' 기념 샴페인 2종 출시

실시간 뉴스

1'이정재 정우성' 아티스트유나이티드, 합병 주총 가결…덩달아 주가 연일 강세

2삼성 프로젝터 '더 프리미어 8K' 업계 최초 8K 협회 표준 인증 획득

3현대제철 당진제철소서 근로자 1명 사망...가스 누출 추정

4올 3분기 해외직접투자액 달러 141억 달러…전년比 6% 감소

5마스턴투자운용, F&F에 ‘센터포인트 강남’ 매각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