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 키즈 인플루언서 ‘태하’와 캠페인

인기 상품 최대 35% 할인 진행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 홀리데이 캠페인. [사진 무신사]
[이코노미스트 이혜리 기자] 영·유아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Musinsa Standard KIDS)’가 키즈 인플루언서 ‘태하’와 함께 연말 및 새해맞이를 기념하는 홀리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는 18일부터 연말연시를 맞아 아동 패션 인기 상품을 소개하는 ‘홀리데이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크리스마스와 새해 등 선물 수요가 늘어나는 시즌을 맞아 아동을 위한 FW(가을·겨울) 인기 상품을 선보이는 것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서는 8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크리에이터 ‘태요미네’의 주인공인 태하가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의 인기 상품을 입고 촬영한 화보도 볼 수 있다. 화보 속에서 태하가 입은 FW 시즌 대표 아이템으로는 더플 디자인으로 겉감에 플리스 원단을 사용해 포근한 느낌을 더해주는 플리스 더블 패딩 파카가 있다.

또 여유로운 핏과 페어 아일 패턴 포인트로 캐주얼한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페어 아일 크루 넥 니트'도 부드러운 착용감과 보온성을 갖추고 있다. 포근하고 부드러운 촉감으로 귀 모양 디테일이 돋보이는 '이어 니트 바라클라바'도 귀여운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아이템으로 주목할 만하다.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는 내년 1월 17일까지 열리는 한 달간의 기획전을 통해 FW 상품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태하 착용 상품을 포함해 주요 상품에 적용 가능한 10%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오프라인 스토어 중에서는 무신사 스탠다드 △스타필드 수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 △IFC몰 여의도 △롯데백화점 동탄 등 키즈 라인을 전개하는 곳에서도 태하 화보 속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듀랑고가 돌아왔다’…넥슨, ‘메이플스토리 월드’에 ‘듀랑고: 잃어버린 섬’ 출시

2돈나무 언니 픽한 ‘AI계의 숨은 보석’ 1년간 500% 이상 폭등

3‘빽햄’ 악재에 휘청이는 백종원 회사...개미들도 분노

4최태원 등 사절단 미국 방문...대미 통상 협력 단추 꾈까

5필리핀 하원, 사라 두테르테 부통령 탄핵

6 "천승휘가 항문 선생님으로"...추영우, 너드남으로 변신한 패션은?

7“여보, 신차 꿈도 꾸지마”...새해부터 자동차 안 팔린다

8‘원팀’ 향하던 혼다·닛산...‘합병 협상 중단’

9“역시 킹갓 부영”…부영그룹, 시무식서 출산장려금 28억 쐈다

실시간 뉴스

1‘듀랑고가 돌아왔다’…넥슨, ‘메이플스토리 월드’에 ‘듀랑고: 잃어버린 섬’ 출시

2돈나무 언니 픽한 ‘AI계의 숨은 보석’ 1년간 500% 이상 폭등

3‘빽햄’ 악재에 휘청이는 백종원 회사...개미들도 분노

4최태원 등 사절단 미국 방문...대미 통상 협력 단추 꾈까

5필리핀 하원, 사라 두테르테 부통령 탄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