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 키즈 인플루언서 ‘태하’와 캠페인

인기 상품 최대 35% 할인 진행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 홀리데이 캠페인. [사진 무신사]
[이코노미스트 이혜리 기자] 영·유아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Musinsa Standard KIDS)’가 키즈 인플루언서 ‘태하’와 함께 연말 및 새해맞이를 기념하는 홀리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는 18일부터 연말연시를 맞아 아동 패션 인기 상품을 소개하는 ‘홀리데이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크리스마스와 새해 등 선물 수요가 늘어나는 시즌을 맞아 아동을 위한 FW(가을·겨울) 인기 상품을 선보이는 것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서는 8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크리에이터 ‘태요미네’의 주인공인 태하가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의 인기 상품을 입고 촬영한 화보도 볼 수 있다. 화보 속에서 태하가 입은 FW 시즌 대표 아이템으로는 더플 디자인으로 겉감에 플리스 원단을 사용해 포근한 느낌을 더해주는 플리스 더블 패딩 파카가 있다.

또 여유로운 핏과 페어 아일 패턴 포인트로 캐주얼한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페어 아일 크루 넥 니트'도 부드러운 착용감과 보온성을 갖추고 있다. 포근하고 부드러운 촉감으로 귀 모양 디테일이 돋보이는 '이어 니트 바라클라바'도 귀여운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아이템으로 주목할 만하다.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는 내년 1월 17일까지 열리는 한 달간의 기획전을 통해 FW 상품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태하 착용 상품을 포함해 주요 상품에 적용 가능한 10%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오프라인 스토어 중에서는 무신사 스탠다드 △스타필드 수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 △IFC몰 여의도 △롯데백화점 동탄 등 키즈 라인을 전개하는 곳에서도 태하 화보 속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충격 실화' 맥주효모, 아군 아녔다?…'건강과 무관' 울상

2대우건설 컨소, 착공보고서 국토부 접수…GTX-B 공사 속도 낸다

3비덴트, 상장적격성 실질심사 대상 지정…상폐 기로

4“봄바람 휘날리며” 이번주 벚꽃 본격 개화

5‘코인 대통령’ 자처하더니…트럼프 일가, 이번엔 채굴업체 출범

6창업 7년 이하 스타트업이라면 ‘첫걸음R&D’ 노려라…18개월 간 최대 2억원 지원

7경제계 “상법 개정안 재의요구권 행사 다행”

8홈플러스 “채권 변제 최선 다할 것”…금감원 조사에도 ‘성실 응답’ 약속

9"호출하면 달려오는 자율주행 화장실, 상상해 봤니?"...만우절 깜짝 '모빌렛' 등장

실시간 뉴스

1'충격 실화' 맥주효모, 아군 아녔다?…'건강과 무관' 울상

2대우건설 컨소, 착공보고서 국토부 접수…GTX-B 공사 속도 낸다

3비덴트, 상장적격성 실질심사 대상 지정…상폐 기로

4“봄바람 휘날리며” 이번주 벚꽃 본격 개화

5‘코인 대통령’ 자처하더니…트럼프 일가, 이번엔 채굴업체 출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