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 키즈 인플루언서 ‘태하’와 캠페인

인기 상품 최대 35% 할인 진행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 홀리데이 캠페인. [사진 무신사]
[이코노미스트 이혜리 기자] 영·유아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Musinsa Standard KIDS)’가 키즈 인플루언서 ‘태하’와 함께 연말 및 새해맞이를 기념하는 홀리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는 18일부터 연말연시를 맞아 아동 패션 인기 상품을 소개하는 ‘홀리데이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크리스마스와 새해 등 선물 수요가 늘어나는 시즌을 맞아 아동을 위한 FW(가을·겨울) 인기 상품을 선보이는 것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서는 8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크리에이터 ‘태요미네’의 주인공인 태하가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의 인기 상품을 입고 촬영한 화보도 볼 수 있다. 화보 속에서 태하가 입은 FW 시즌 대표 아이템으로는 더플 디자인으로 겉감에 플리스 원단을 사용해 포근한 느낌을 더해주는 플리스 더블 패딩 파카가 있다.

또 여유로운 핏과 페어 아일 패턴 포인트로 캐주얼한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페어 아일 크루 넥 니트'도 부드러운 착용감과 보온성을 갖추고 있다. 포근하고 부드러운 촉감으로 귀 모양 디테일이 돋보이는 '이어 니트 바라클라바'도 귀여운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아이템으로 주목할 만하다.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는 내년 1월 17일까지 열리는 한 달간의 기획전을 통해 FW 상품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태하 착용 상품을 포함해 주요 상품에 적용 가능한 10%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오프라인 스토어 중에서는 무신사 스탠다드 △스타필드 수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 △IFC몰 여의도 △롯데백화점 동탄 등 키즈 라인을 전개하는 곳에서도 태하 화보 속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인건비 쇼크' 올까..."조건부 상여 통상임금 포함" 판결

211년만에 뒤집힌 통상임금 판결...노동계·경영계 엇갈린 반응

3韓 경제 이러다 망한다...15년 뒤 성장률 0%대

4인쌩맥주, 연말연시 모임 웨이팅 행렬에 대한 기대감 상승

5"작년 억대 연봉 139만명"...서울보다 많은 '이 지역'은?

6“안 먹어도 즐거운 미식 축제”…정체성 확고해진 ‘컬리푸드페스타 2024’

7신한자산운용 부동산 개발 에쿼티 펀드로 침체된 부동산 PF시장 활로

8'곽튜브 옹호 논란' 이나은 근황 '작업 중' 일상 공개

9원달러, 금융위기 15년만에 1450원 마감...역대 3번째

실시간 뉴스

1'인건비 쇼크' 올까..."조건부 상여 통상임금 포함" 판결

211년만에 뒤집힌 통상임금 판결...노동계·경영계 엇갈린 반응

3韓 경제 이러다 망한다...15년 뒤 성장률 0%대

4인쌩맥주, 연말연시 모임 웨이팅 행렬에 대한 기대감 상승

5"작년 억대 연봉 139만명"...서울보다 많은 '이 지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