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키즈, 키즈 인플루언서 ‘태하’와 캠페인
인기 상품 최대 35% 할인 진행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는 18일부터 연말연시를 맞아 아동 패션 인기 상품을 소개하는 ‘홀리데이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크리스마스와 새해 등 선물 수요가 늘어나는 시즌을 맞아 아동을 위한 FW(가을·겨울) 인기 상품을 선보이는 것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서는 8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크리에이터 ‘태요미네’의 주인공인 태하가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의 인기 상품을 입고 촬영한 화보도 볼 수 있다. 화보 속에서 태하가 입은 FW 시즌 대표 아이템으로는 더플 디자인으로 겉감에 플리스 원단을 사용해 포근한 느낌을 더해주는 플리스 더블 패딩 파카가 있다.
또 여유로운 핏과 페어 아일 패턴 포인트로 캐주얼한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페어 아일 크루 넥 니트'도 부드러운 착용감과 보온성을 갖추고 있다. 포근하고 부드러운 촉감으로 귀 모양 디테일이 돋보이는 '이어 니트 바라클라바'도 귀여운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아이템으로 주목할 만하다.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는 내년 1월 17일까지 열리는 한 달간의 기획전을 통해 FW 상품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태하 착용 상품을 포함해 주요 상품에 적용 가능한 10%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오프라인 스토어 중에서는 무신사 스탠다드 △스타필드 수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 △IFC몰 여의도 △롯데백화점 동탄 등 키즈 라인을 전개하는 곳에서도 태하 화보 속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충격 실화' 맥주효모, 아군 아녔다?…'건강과 무관' 울상
2대우건설 컨소, 착공보고서 국토부 접수…GTX-B 공사 속도 낸다
3비덴트, 상장적격성 실질심사 대상 지정…상폐 기로
4“봄바람 휘날리며” 이번주 벚꽃 본격 개화
5‘코인 대통령’ 자처하더니…트럼프 일가, 이번엔 채굴업체 출범
6창업 7년 이하 스타트업이라면 ‘첫걸음R&D’ 노려라…18개월 간 최대 2억원 지원
7경제계 “상법 개정안 재의요구권 행사 다행”
8홈플러스 “채권 변제 최선 다할 것”…금감원 조사에도 ‘성실 응답’ 약속
9"호출하면 달려오는 자율주행 화장실, 상상해 봤니?"...만우절 깜짝 '모빌렛'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