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파스쿠찌, 브랜드 최초 광고 모델 에스파 ‘카리나’ 발탁

다음달 광고 영상 공개 예정

파스쿠찌 광고 모델 카리나. [사진 파스쿠찌]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는 광고 모델로 그룹 에스파(aespa)의 멤버 카리나를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파스쿠찌가 브랜드 광고 모델을 선정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카리나의 세련되고 우아한 이미지가 파스쿠찌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낙점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4세대 대표 걸그룹 멤버인 카리나는 독보적인 무대 퍼포먼스와 함께 미스터리 수사단, 싱크로유 등 예능 출연으로 국내외에 탄탄한 팬덤을 구축한 2030세대의 워너비 스타다.

파스쿠찌는 다음달 티징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TV방송과 유튜브 등을 통해 본편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카리나의 높은 인지도와 대중적 인기가 소비자들과의 소통에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독보적인 스타일의 카리나와 이탈리아의 정수를 담은 파스쿠찌가 함께 펼쳐갈 다양한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국민은행, ‘기업가형 소상공인 육성 협약보증’ 지원 확대

2수입차업계 최초 현지 법인 BMW 그룹 코리아 설립 30주년 맞아

3남양유업, 특수분유 40년 헌신…희귀 질환 환아·가족에 희망 전달

4주담대 변동금리 떨어진다…신규취급액 코픽스 0.13%p↓

5은행 가계대출 9개월 만에 감소 전환···12월 4000억원 ‘뚝’

6전국 집값 7개월 만에 하락...서울은 상승세 지속

7“저기 당첨되면 5억원 번대” 송파 무순위 청약에 8000명 몰려

8‘한화포레나 부산덕천3차’ 본격적인 분양... 호갱노노에서 이목 집중

9'삼성표 호텔 TV'는 어떤 모습?...'더프레임' 호텔 시장 공략한다

실시간 뉴스

1국민은행, ‘기업가형 소상공인 육성 협약보증’ 지원 확대

2수입차업계 최초 현지 법인 BMW 그룹 코리아 설립 30주년 맞아

3남양유업, 특수분유 40년 헌신…희귀 질환 환아·가족에 희망 전달

4주담대 변동금리 떨어진다…신규취급액 코픽스 0.13%p↓

5은행 가계대출 9개월 만에 감소 전환···12월 4000억원 ‘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