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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린알로에 알로에스테, ‘제17회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화장품 부문 대상



그린알로에 ‘알로에스테(회장 정광숙, 대표이사 송은)’는 (주)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한 ‘제17회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12년 연속 화장품 부문에 선정됐다.

그린알로에 알로에스테는 항산화 작용이 뛰어난 베리류에서 추출한 자연유래성분으로 제품을 안정화하며 피부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화장품 원료를 배합하는 데 정제수 대신 에센스 원료인 라벤더수를 적용해 항염작용과 진정작용을 높였다.

알로에스테는 미국 농림부가 인증한 유기농알로에를 사용하고, 기능성 원료도 자연 물질을 복합적으로 함유해 피부면역세포를 활성화시켜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자연주의 고품격제품을 지향하고 있다. 특히 전 제품에 중국산 원료는 단 1%도 함유하지 않는다.

네추럴스킨케어100 제품은 미국산 유기농알로에를 함유해 피부 깊숙이 빈틈없이 꽉찬 수분으로 지치고 건조한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관리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도록 하는 제품이다.

고품격 기능성 라인도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인 수프리마 라인은 4종의 발효여과물, 3종의 줄기세포를 함유하고 올리고히아루론산, 식물성·마린콜라겐, 식물성추출물, EGF, 펩타이드복합체, 콜라겐, 엘라스틴 등 고기능성 소재를 복합적으로 함유해 탄력, 주름, 미백, 피부결, 모공 등 피부 고민을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다.

이밖에도 클렌징라인과 자외선차단제, 피부 결점을 커버하는 색조제품에도 자연유래성분으로 안정화하여 제품화했다.

정광숙 그린알로에 회장은 “알로에스테는 친환경화장품 연구개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며 “본사영업부 내근사원제를 도입하여 많은 여성일자리를 창출하면서 고품격 화장품의 대중화를 선도하며  코스메틱 전문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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