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럭키비키’ 장원영, 우리은행 신규모델로…우리WON뱅킹 광고 공개

아이유·김희애·라이즈·장원영 등 모델 라인업 완성
광고 3편으로 유니버셜 앱 ‘우리WON뱅킹’ 특징 소개

우리WON뱅킹-WON MORE 광고. [광고영상 캡처]
[이코노미스트 김윤주 기자] 우리은행이 그룹 아이브(IVE)의 ‘장원영’을 신규모델로 추가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전 세대에게 사랑받는 ‘아이유’, 자산관리 브랜드 투체어스 ‘김희애’, 5세대 대표 루키 아이돌 ‘라이즈(RIIZE)’에 이어, 원영적사고·럭키비키 등의 유행어로 긍정적 마인드를 전파 중인 ‘장원영’을 추가 모델로 발탁했다.

우리은행은 이로써 전 세대를 아우르고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 홍보 모델 라인업을 완성하고 세대별 맞춤 마케팅을 통해 더 젊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선보인 ‘우리WON뱅킹 - WON MORE(원 모어)’ 광고 캠페인은 장원영, 라이즈(RIIZE) 등 두 아이돌 스타들을 전면에 내세워 우리WON뱅킹의 진화된 모습을 알리는데 초점을 맞췄다.

‘WON MORE’는 우리WON뱅킹의 수많은 기능과 모든 계열사의 금융서비스를 한데 모아 ‘한층 더’ 편리하게 제공하고, 고객 중심을 최우선 가치로 하는 우리은행의 철학을 담아 고객에게 ‘한번 더 (ONE MORE)’ 드리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총 3편의 영상으로 구성된 이번 광고 캠페인 중 첫 번째로 공개되는 런칭편은 기존 모델 ‘라이즈(RIIZE)’와 ‘장원영’이 함께 등장해 똑똑하고 특별한 우리WON뱅킹의 특징을 보여주며 캠페인에 대한 기대감을 이끌어 냈다. 이후 이어지는 ‘유니버셜 뱅킹의 라이즈(RIIZE)’편과 ‘럭키비키 장원영’ 편에서는 모델 각각의 개성을 살려 우리WON뱅킹의 장점을 설명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장원영과 라이즈(RIIZE)가 함께해 우리WON뱅킹의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가 한층 더 강화될 것”이라며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부터 우리은행과 함께할 MZ들이 원(WON)하는 장원영의 영(YOUNG)한 이미지가 우리WON뱅킹에 잘 어우러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286일 만에 타석 선 이정후, 딱 '1번' 스윙했다

2“야말? 옵니다” 바르셀로나 韓 방문, 2년 전처럼 ‘파국’은 없다

3대박! 높이뛰기 우승혁, 유럽 무대서 연이은 우승 행보

4“단톡방서 쉴 새 없이 욕해”…故오요안나 일기장 공개 파장

5코스피, 7거래일 연속 상승해 2650대로…반도체주 강세 보여

6키움증권, 펭수와 어린이 경제교육 영상제작

7GS25, 3000원대 ‘소용량·고품질’ 화장품 출시…가성비 뷰티 시장 공략

8원/달러 환율, 이틀째 보합권…1440원대 초반서 소폭 하락

9“여행도 구독하고 떠난다”...올마이투어닷컴, ‘어썸 멤버십’ 구독자 4배 껑충

실시간 뉴스

1286일 만에 타석 선 이정후, 딱 '1번' 스윙했다

2“야말? 옵니다” 바르셀로나 韓 방문, 2년 전처럼 ‘파국’은 없다

3대박! 높이뛰기 우승혁, 유럽 무대서 연이은 우승 행보

4“단톡방서 쉴 새 없이 욕해”…故오요안나 일기장 공개 파장

5코스피, 7거래일 연속 상승해 2650대로…반도체주 강세 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