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보테가 베네타 X 손예진, 감각적인 2025 여름 컬렉션 화보 ‘눈길’
- 보그 코리아 3월 호 화보 공개
차오 차오 백·태슬 스커트 등 독창적인 디테일 돋보여

손예진은 보테가 베네타의 2025년 여름 컬렉션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어린 시절의 환상을 주제로 하며, 소재 변형과 동물 모티프 디테일을 활용해 장인 정신과 창의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손예진은 다양한 룩을 소화하며 부드러우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그녀는 구조적인 실루엣의 코튼 재킷과 자카드 울 디테일이 가미된 데님에 리베르타(Liberta) 백을 매치하는가 하면, 파워 드레싱을 연상시키는 재킷과 원-레그 팬츠 스커트 수트에 차오 차오(Ciao Ciao) 백을 포인트로 더했다. 또한 태슬 디테일이 돋보이는 레더 스커트 착장에서는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보테가 베네타의 아카이브 캠페인 패턴이 적용된 셔츠와 스커트를 착용한 모습은 브랜드 특유의 세련미를 강조했다.
특히 새롭게 선보인 차오 차오(Ciao Ciao) 백은 이탈리아 인사말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제품으로, 유연한 실루엣과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화보는 보그 코리아 3월 호와 공식 웹사이트,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김건희 집사' 김예성 구속…法 "도주·증거인멸 우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하원미, ♥추신수 몰래 양양서 외박...무슨 일?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백범 김구 외친 `문화의 힘` 빛났다…K컬처로 물든 광복80년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반려동물 700만 시대 ‘펫 장례’에 베팅…프랙시스, 21그램 품는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마이크로디지탈 “POCT도 미국으로”…진단사업 확장 시동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