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룰루레몬, ‘F1 전설’ 루이스 해밀턴과 맞손…글로벌 앰배서더 발탁

퍼포먼스 웨어 개발 및 사회 공헌 활동 협력 예정
해밀턴, 룰루레몬 연구·디자인팀과 협력해 신제품 개발 참여

루이스 해밀턴(Lewis Hamilton). [사진 룰루레몬]
[이코노미스트 윤형준 기자]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이 포뮬러 원(Formula 1, F1) 역사상 최다 기록으로 월드 챔피언을 7차례 석권한 루이스 해밀턴(Lewis Hamilton)을 새로운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

룰루레몬은 최상의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해밀턴의 훈련 및 회복뿐만 아니라 일상의 영역에서도 함께할 예정이다. 또한 향후 룰루레몬 제품의 디자인 혁신과 글로벌 사회 공헌 활동에서도 협력할 전망이다.

해밀턴은 역대 최다 그랑프리 우승, 포디움 입상, 폴포지션을 달성하며, 월드 챔피언 7회라는 대기록을 달성한 F1 레이서다. 대담한 패션 감각과 함께 디자인 업계에도 영향력을 미치며 스타일 아이콘으로도 인정받고 있다.

해밀턴은 룰루레몬 앰배서더로서 연구·혁신팀, 디자인팀, 개발팀과 긴밀히 협력하며, 향후 제품 개발에 참여해 운동 및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에 대한 인사이트와 피드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룰루레몬 사회 공헌 센터는 해밀턴이 설립한 글로벌 자선재단 ‘미션 44(The Mission 44)’ 와도 파트너십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교육, 취업, 자기계발을 도와 공정한 미래를 만들어가기 위한 노력에 움직임과 정신 건강 프로그램을 더한다.

또한 해밀턴은 룰루레몬의 글로벌 캠페인 ‘주저하지 말고 당당하게(No Holding Back)’에 참여해, 챔피언이 되기 위해 필요한 끊임 없는 신체적·정신적 훈련의 과정을 조명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룰루레몬의 대표 컬렉션 ‘메탈 벤트 테크’를 비롯한 최신 남성 트레이닝 웨어도 선보일 예정이다.

루이스 해밀턴은 “룰루레몬은 뛰어난 품질 및 훌륭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원하는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이룰 수 있도록 한다”며 “웰니스에 대한 전인적 접근방식을 추구하는 룰루레몬과의 협업을 고대하고 있으며, 이번 협력을 통해 우리의 커뮤니티가 최고의 모습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영감을 주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니키 뉴버거(Nikki Neuburger) 룰루레몬 브랜드 및 제품 액티베이션 최고 책임자(Chief Brand and Product Activation Officer)는 “루이스 해밀턴을 룰루레몬의 새로운 앰배서더로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퍼포먼스, 웰비잉, 사회적 영향력에 대한 그의 끊임없는 헌신은 룰루레몬이 추구하는 가치와 완벽하게 일치한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NHN, 좀비 아포칼립스 게임 ‘다키스트 데이즈’ 글로벌 테스트 시작

2‘알파고 이긴’ 이세돌 “AI와 경쟁 아닌 공존해야…개성과 강점 키워라”

3"밀키스 맛에 반했다"...롯데칠성, 중동 음료 시장 공략 드라이브

4신영증권, 창립69주년 기념식 개최

5지난해 불법 유통된 콘텐츠 살펴보니..게임 소프트웨어가 38%로 가장 많아

6“신축 프리미엄 커지나”...내년 수도권 아파트 입주 7만 가구 이하로 ‘뚝’

7‘AG 피겨 金’ 차준환 선수, 여의도 KB금융 방문한 사연은?

8트럼프, ‘진짜 왕 만세’ 머스크 지지…발에 키스도?

9"이젠 쿠팡 없이 못 살아"...결제추정액 55조 넘었다

실시간 뉴스

1NHN, 좀비 아포칼립스 게임 ‘다키스트 데이즈’ 글로벌 테스트 시작

2‘알파고 이긴’ 이세돌 “AI와 경쟁 아닌 공존해야…개성과 강점 키워라”

3"밀키스 맛에 반했다"...롯데칠성, 중동 음료 시장 공략 드라이브

4신영증권, 창립69주년 기념식 개최

5지난해 불법 유통된 콘텐츠 살펴보니..게임 소프트웨어가 38%로 가장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