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오뚜기, LIGHT&JOY 활용 키자니아 쿠킹스쿨 진행
- 8월 말까지 ‘노랑 참치 또띠아롤’ 메뉴 운영

키자니아 서울과 부산 두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오뚜기 쿠킹스쿨’은 어린이들이 노란색 앞치마를 입고 일일 요리사가 돼 오뚜기 제품과 다양한 식재료를 접하는 요리수업 형태로 운영된다. 이번 쿠킹스쿨은 저감화 브랜드 LIGHT&JOY 제품군 중 ‘가벼운 참치 더마일드’, ‘1/2 하프마요네스’, ‘저당허니머스타드’를 사용해 ‘노랑 참치 또띠아롤’을 직접 만들며 흥미와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준비됐다.
오뚜기 관계자는 “LIGHT&JOY 론칭을 통해 소비자들이 오뚜기 제품을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며 “이번 키자니아 쿠킹스쿨에 참여하는 어린이들도 자사의 다양한 식재료 체험과 음식을 만드는 과정 속에서 즐거움을 만끽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브랜드 ‘LIGHT&JOY’는 “즐기세요, 더 가볍게!”라는 슬로건 하에 당, 열량, 지방 등의 함량을 낮춘 브랜드다. 소스, 쨈, 참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품목을 보유하고 있다.
평소 높은 당과 칼로리로 식사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은 LIGHT&JOY의 저감화 제품을 통해 가볍고 부담 없는 식단 구성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저감화 요소를 패키지에 직접 표기해 식단 관리가 처음인 소비자들도 제품 내 저감률 수치와 영양분 요소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압타바이오, ‘BIO USA 2025’ 참가…“글로벌 기술이전·공동개발 논의 진행”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피겨 차준환, 홍석천에 서운함 표출..무슨 사연?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주택시장 위험' 강남 아파트값 연율 30% '껑충'[일문일답]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트럼프 조세폭탄에 韓 연기금 비상…기재부와 대응 회의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3상 실패’ HLB테라 하한가 직행…브릿지바이오·에이비온은 上[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