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한국 브랜드와 첫 협업”...폴 스미스, 로우로우와 한정판 캐리어 출시
- 신세계인터, 신제품 출시 기념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이에 따라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영국 컨템포러리 브랜드 폴 스미스(Paul Smith)는 오는 25일 MZ세대 인기 여행용품 브랜드 로우로우(RAWROW)와 협업한 한정판 캐리어를 출시하며 해외여행족 잡기에 나선다. 폴 스미스가 한국 브랜드와 함께 선보이는 첫 제품이다.
이번 협업은 여행이 일상화되면서 캐리어가 짐을 담는 도구를 넘어 개성을 드러내는 패션 아이템으로 떠오른 트렌드에 주목해 기획됐다.
협업 제품은 로우로우의 대표 캐리어 ‘알 트렁크 알루미늄’(R TRUNK ALUMINIUM)을 폴 스미스의 감성으로 새롭게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레드, 그린, 네이비 등 서울에서 영감받은 색상이 캐리어 모서리와 손잡이에 적용됐다. 내부 안감에는 폴 스미스를 상징하는 스트라이프 패턴이 더해져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한다.
기능성도 뛰어나다. 외관에는 항공기 제작에 쓰이는 고강도 알루미늄 소재가 적용돼 내구성이 뛰어나다. 자체 무게 측정 손잡이, 소음 방지 바퀴, TSA 잠금장치, 숨겨진 포켓 등으로 실용성도 갖췄다. 협업 제품은 총 네 가지 용량(50L, 61L, 88L, 108L)으로 구성된다.
컬렉션 출시 기념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달 25일부터 5월 22일까지 서울 성수동 ‘로우로우 월드와이드 서울’에서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현장에서는 협업 캐리어를 비롯해 여행 콘셉트에 맞는 폴 스미스 의류와 액세서리를 경험할 수 있다. 현장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폴 스미스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는 이달 25일부터 5월 8일까지 협업 캐리어 구매 시 5% 할인 쿠폰, 기획전 의류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폴 스미스 관계자는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여행을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스타일과 실용성을 갖춘 여행용품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협업 캐리어는 디자인과 기능을 겸비한 한정판 제품으로 특별한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MAGAZINE
MAGAZINE
Klout
Klout
섹션 하이라이트
섹션 하이라이트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 모아보기
- 일간스포츠
- 이데일리
- 마켓in
- 팜이데일리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선고 앞두고 반성문 100장 썼던 김호중, 30장 더 써냈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
[단독] 김소은♥수원FC 정동호 1년째 연애 중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中, 미국에 먼저 손내밀 생각 없다고 확실히 보여줬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베타값 왜 수입 하나”…공정가치 평가, 기준 마련 시급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아이센스, 글로벌 CGM 3위 자신…삼바·셀트급 연매출 3조원 도전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