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일반
앳홈 프로티원,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로 인기 입증
- 1주일 동안 9000여명의 소비자 방문해 인기
한정판 굿즈·단백질 쉐이크 신제품 공개

[이코노미스트 최영진 기자] 앳홈은 자사 단백질 식품 브랜드 프로티원(Proteeone)이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한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가 성공리에 마무리됐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여름을 앞두고 자기 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프로티원과 함께라면 ‘맛있게 먹고 즐겁게 운동하면 빛나는 나를 재발견할 수 있다(Change your daily routine)’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마련됐다. 일주일간 진행된 행사 기간 동안 9000여명의 소비자가 방문했다.
프로티원은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김잼 작가와 협업해 재탄생한 단백질 쉐이크 딸기맛과 커피맛 파우치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였다. 또한, 시그니처 유리컵과 굿즈 키링 등 한정판 굿즈를 특별가에 판매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소비자들은 “당함량이 낮은데도 맛있다” “단백질 특유의 냄새나 비릿함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다” 등의 긍정적 반응을 SNS를 통해 공유했다.
프로티원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많은 분들이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의 매력을 경험해주셔서 기쁘다”며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앳홈은 건강하고 즐거운 식단 관리를 위한 다양한 활동과 신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3500원 떡볶이 ‘이것’과 교환”…美 여행객 사연 ‘화제’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이데일리
'롯데타워 보이네' 배우 이주빈, 한강 뷰 새 집 마련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이재명 파기환송심 15일 첫 공판···소환장 발송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EU있는경제]역방향 진출 본격화… 영국에서 기회잡는 중동 기업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매출 1000억 첫 돌파' 동방메디컬, 中서 금맥캔다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