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일반
셀로닉스, 자사몰과 약국 판매 넘어 홈쇼핑까지 진출…판매채널 확대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의 산패기준을 모두 충족한 오메가3 ‘트리어드 투명 오메가3 코어’가 판매 채널을 확대하며 새 길을 열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셀로닉스의 자사 오메가3 브랜드 ‘트리어드 투명 오메가3 코어’는 이번 달 홈쇼핑에서 최초 론칭한 데 이어 지난 24일에는 NS홈쇼핑서 좋은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내면서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홈쇼핑을 통해 트리어드 투명 오메가3를 구매한 소비자들은 “오메가3를 먹을 때마다 괜찮은 제품인가 늘 의문을 가졌는데 이제야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을 찾았다”, “오메가3가 좋다는 것은 너무 잘 알지만 오래 두고 먹기에는 산패가 걱정이었는데 안심하고 먹는다”, “특유의 냄새와 비린 맛이 전혀 없다”, “맑고 깨끗한 오일이 움직이는 모습을 실제로 볼 수 있어 믿음이 간다” “포장이 꼼꼼해 안전할 것 같다” 등의 리뷰를 남겼다.
셀로닉스는 ‘홈쇼핑’이라는 소비자 친화적인 채널을 통해 보다 다양한 소비자에게 고품질 오메가3를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트리어드 투명 오메가3 코어’를 합리적인 구성으로 소개하며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그동안 트리어드 오메가3는 셀로닉스 자사몰과 약국을 통해서만 판매됐다.
트리어드 투명 오메가3는 국내 유일 캡슐 충전 기술인 ‘림피드캡 테크놀로지’와 이중 개별 포장으로 섭취 직전까지의 산소를 제어하는 ‘트로피칼 블리스터 패키지’를 적용해 산패에 취약한 오메가3의 고질적인 문제를 해결했다. 기존 오메가3와는 달리 변성전분과 젤라틴을 포함하지 않은 투명경질캡슐을 사용하면서 우수한 산소 차단성으로 최종 제품까지의 신선도를 보장한다. 때문에 식약처의 엄격한 4가지 산패도 기준(산가 3.0 이하, 과산화물가 5.0 이하, 아니시딘가 20.0 이하, 총 산화가 26.0 이하)을 충족했으며, 식약처 기준에 적합을 받은 제품은 트리어드 투명 오메가3를 포함해 단 5개뿐으로, 전체 제품 기준 0.25%에 불과하다.
트리어드 투명 오메가3 코어는 오는 28일 홈쇼핑 론칭 방송을 진행한 GS홈쇼핑에서 2차 방송을 실시할 예정이다. 오전 10시 25분부터 1시간 동안 GS홈쇼핑 TV 채널을 비롯한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방송 중 12개월분 구매 시 무료체험 10일분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방송 전용 프로모션도 병행한다.
셀로닉스 김한준 대표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독일 KD Pharma의 초임계 알티지(rTG)오메가3 원료를 국내로 들여오는 등 셀로닉스는 오메가3에 품질에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며 “원료는 물론 소비자가 마지막 한 알까지 신선한 오메가3를 섭취하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끊임없이 연구하고 투자하겠다”고 전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속보]'횡령·배임 혐의' 조현범 회장 1심 실형…법정구속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일간스포츠
팜이데일리
[단독] 김준호♥김지민 '청첩장' 눈길 이유는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대기만 2시간”…점심시간에도 이어진 사전투표 열기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고금리 끝물…'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의 귀환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美의사들, 韓카티스템 수술 ‘열공’…메디포스트, 3상 준비 착착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