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나만의 레시피로 무더위 날린다...면사랑,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개최
- 자유로운 레시피 공모 후 소비자 투표로 최우수작 선정

이번 행사는 무더운 계절을 맞아 소비자들이 여름면을 주제로 자신만의 레시피를 개발하고 공유, 시원하고 특별한 여름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면사랑은 지난해 7월과 11월 각각 녹차메밀면과 냉동 스파게티면을 활용한 ‘랜선요리대회’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후 시즌에 맞춘 면 제품을 활용한 ‘소소한 요리대회’를 이어왔으며, 이번 대회에서는 한 가지 제품에 한정 짓지 않고 면사랑의 다양한 여름면 제품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는 참가자들의 창의성과 개성을 더욱 풍부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면사랑 여름면 제품을 활용한 자신만의 요리를 사진 또는 영상 콘텐츠로 제작해 필수 해시태그 및 면사랑 공식 계정을 태그하고, 게시물 업로드 후 참가서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참여 방법과 조건은 면사랑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품작 가운데 내부 심사를 통해 선정된 4개의 베스트 레시피는 이후 소비자 투표를 통해 최종 순위가 결정된다. 내부 심사에서는 조리의 간편성, 레시피의 참신성, 콘텐츠 정성도 등이 종합적으로 평가된다.
베스트 레시피 결과는 7월 17일 면사랑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당첨자들에게는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또는 백화점 상품권 200만원(1등, 1명)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2등, 1명) ▲백화점 상품권 50만원(3등, 2명) 등 총 4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면사랑 마케팅실 고은영 상무는 “계절마다 선보이는 요리대회가 브랜드와 소비자가 함께 만들어가는 대표 이벤트로 자리 잡고 있다”며 “이번 여름에도 각자의 개성이 담긴 여름면 레시피를 통해 무더위를 날리고, 특별한 계절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전라도 XX났네”… 유튜버 잡식공룡, 지역 비하 발언 사과 [전문]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전라도 XX났네”… 유튜버 잡식공룡, 지역 비하 발언 사과 [전문]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李 대통령, 정책실장에 김용범…경제수석에 하준경(상보)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새정부 출범에 불확실성 해소…대체투자 탄력 붙는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와이투솔루션 美 합작법인, 기업가치 3억달러 평가받는 배경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