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쉐보레 차주라면 주목…GM한국사업장, 여름철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 총 8개 항목 무상점검

이번 캠페인은 교통량이 증가하는 여름철을 대비해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7월 한 달간 전국 GM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캠페인은 전국 9개 직영 서비스센터와 384개 협력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총 393곳에서 운영되며(일부 서비스센터 제외), 쉐보레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캠페인 기간 동안 방문 고객에게는 ▲엔진오일 ▲오토미션 오일 ▲브레이크액 ▲부동액 ▲브레이크 패드 ▲에어컨 필터 ▲배터리 ▲타이어 등 8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해 보증 또는 일반 수리를 받고 정산을 완료한 고객은 현장 QR코드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ACDelco 차량용 소화기가 증정된다.
최은영 GM 한국사업장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부문 본부장은 “이번 캠페인은 고객의 안전과 서비스 만족에 대한 국내시장에 대한 지속적인 의지를 전달하고, 전국의 쉐보레 오너들에게 변함없이 폭넓고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GM 한국사업장의 서비스 네트워크는 9개의 직영 센터를 포함해 384개의 협력 서비스센터로 구성돼 있다. 협력 센터는 GM의 엄격한 기준을 충족한 공인 정비 사업장으로, 고객은 전국 어디에서든 일관된 수준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휴가철 기간 동안에는 쉐보레 고객센터와 GMC 고객센터를 통해 종합 상황실이 운영된다. 이를 통해 차량 고장이나 사고 발생 시 긴급출동 및 현장 무상점검 등의 지원도 제공된다.
한편, GM 한국사업장은 수해 피해를 입은 쉐보레 및 GMC 차량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수리비의 50%를 지원하고, 수해 지역을 직접 방문해 점검을 실시하는 ‘수해 피해 차량 서비스 캠페인’도 연말까지 함께 운영한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코스피, 외국인 매수세로 3200선 마감…3년여 만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일간스포츠
박나래, 도난 당한 모두 돌려 받아..범인 근황은?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코스피, 외국인 매수세로 3200선 마감…3년여 만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자본시장 신뢰 깬 기자 선행매매…‘주식 거래내역 공개’ 도입되나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퀀타매트릭스 대표 "사람 살리는 솔루션…도입 병원 대폭 확대"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