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중식 여신’ 냉짬뽕 간편하게”…프레시지, ‘삼선 해물 냉짬뽕’ 출시

프레시지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무더위가 길어지면서 시원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철 간편식에 대한 소비자 수요에 응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프레시지는 평소 쉽게 접하기 어려운 차별화된 메뉴를 통해 여름철 한정 수요를 선점하고, 소비자에게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프레시지가 새롭게 내놓은 삼선 해물 냉짬뽕은 손으로 치댄 듯 쫄깃한 생(生) 중화면을 사용했다. 면을 여러 번 밀어 면 사이의 기포를 제거해 전문 중식당 수준의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다. 육수는 국내산 무를 사용해 깊고 시원한 맛을 내면서도 배 퓨레의 은은한 단맛이 어우러져 깔끔한 감칠맛을 완성했다.
중식 전문점 못지않게 오징어와 새우, 위소라를 푸짐하게 담은 점도 특징이다.
프레시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6일 저녁 9시에 ‘신상잇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새롭게 출시된 삼선 해물 냉짬뽕을 소개한다. 네이버푸드페스타 기간인 오는 20일까지 브랜드 쿠폰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민지원 프레시지 상품팀장은 “무더운 여름철 소비자가 집에서도 시원하고 맛있는 냉짬뽕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박 셰프와 함께 정성껏 개발한 제품”이라며 “생 중화면의 쫄깃한 식감과 깔끔한 육수, 풍부한 해산물이 어우러진 냉짬뽕을 통해 여름철 새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초4 조퇴 혼자 내보냈다고...“말려 죽이는 방법 안다” 협박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이연복 밀키트서 대장균 검출, 결국 사과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단독]정부 공공 입찰까지 올스톱…서울보증 전산 사흘째 먹통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상법개정에 '그룹 후광' 사라져…기업 신용등급 거품 꺼지나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비보존, 비마약성 진통제 본격 판매…5년 내 매출 1000억 정조준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