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일반
틱톡 라이브 에이전시 픽엔터테인먼트, K-포럼 2025 미디어 주관사 참여
- 브랜드 스냅촬영으로 현장 활기 더해

올해로 3회째를 맞은 K-포럼은 ‘다시 쓰는 K-스토리"를 주제로, 글로벌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는 K-콘텐츠와 K-브랜드의 과거와 현재를 되짚어보고 미래를 이야기하며, 지속 가능한 ‘K’를 위한 합리적 방안과 전략을 모색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 이번 포럼에서는 배우 류승룡, 장근석의 축사가 이어졌고, 영화 <부산행>의 연출을 맡은 연상호 감독과 1세대 아이돌 그룹 H.O.T. 출신 강타가 함께하는 특별 대담이 펼쳐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들은 각자의 분야에서 경험한 글로벌 진출 사례와 콘텐츠 철학을 나누며 K-콘텐츠의 가능성에 대해 깊이 있는 이야기를 전했다.
행사장에 마련된 브랜드 부스에서는 픽엔터테인먼트 소속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한 브랜드 스냅 촬영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어 눈길을 끌었다. 관람객들과 실시간 교감을 나누는 동시에, 크리에이터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콘텐츠가 현장에서 제작되었으며, 이는 SNS를 통해 널리 확산됐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윤석열 "비상계엄 결단, 역사가 심판할 몫"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경찰, 방시혁 압수수색 영장 신청..왜?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김건희 특검 '김건희 여사 집사' 아내에 23일 출석 통보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합법 탈 쓴 편법”…롯데렌탈 유상증자 둘러싼 논란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단독]인투셀 넥사테칸 특허, 피노바이오와도 유사...신규성·진보성 無 판단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