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일반
프리미엄 골프 수요 증명한 더 시에나…중부CC 회원권도 판매완료

더 시에나 그룹이 최근 통합 멤버십 전략의 일환으로 선보인 ‘프리미엄 회원권’이 전량 판매 완료됐다.
더 시에나 그룹은 중부CC 인수와 함께 프리미엄 회원권 ‘크라운 헤리티지’를 출시했다. 약 20억 원대의 고가 회원권임에도 불구하고 고정 수요층과 기업 고객의 빠른 참여로 한정 수량이 단기간 내 모두 소진됐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그룹 차원에서 다소 빠르게 추진된 고가 회원권 중심의 통합 멤버십 마케팅이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예상보다 빠른 완판으로 수도권 중심의 초프리미엄 골프장에 대한 수요가 여전히 높고 견고하다는 점을 방증한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더 시에나 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한정된 프리미엄 회원제 운영 기조를 유지하면서 회원 전용 클럽하우스, 전담 캐디팀, 맞춤형 F&B 프로그램 등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순차적으로 도입해 나갈 계획”이라며 “단순한 골프장이 아닌 회원 중심의 프라이빗 레저 브랜드로서 가치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더 시에나 그룹은 중부CC 인수 자금 조달을 대부분 완료한 상태로, 안정적인 구조 하에 인수를 마무리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그룹 측은 향후 중부CC의 공식 명칭을 ‘더 시에나 서울 컨트리클럽’으로 변경하고 연내 전체 리노베이션과 브랜드 리뉴얼 작업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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