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영화 보며 떡볶이·파스타 먹는다”…아워홈, ‘메가밥스’ 선봬

메가밥스는 영화관 식문화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는 포부를 담아 양 사가 공동 개발한 영화관 전용 간편식 브랜드다. 이번 협업을 통해 팝콘 등 간식 위주의 기존 식문화에서 벗어나 영화 관람의 즐거움에 맛있는 한 끼 식사의 가치를 더해 관객의 경험을 한층 풍성하게 만든다는 계획이다.
메가밥스는 아워홈 미식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의 인기 제품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메인 메뉴 2종과 세트 구성을 더해 영화관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고품질 식사를 제안한다.
‘온더고 통모짜 로제 떡볶이 with 파스타’는 쫄깃한 떡과 파스타면 위에 꾸덕한 로제 소스를 더하고, 통으로 넣은 모차렐라 치즈가 어우러져 풍부한 맛과 식감을 자랑한다. ‘온더고 육즙가득 미니함박&로제파스타’는 두툼한 미니 함박스테이크의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로제 파스타의 조화가 특징이다.
단품 메뉴에 탄산음료(L)를 더한 음료 세트와 팝콘(R)을 더한 팝콘 세트 등도 마련했다.
아워홈 관계자는 “메가밥스는 ‘영화를 보며 제대로 된 식사까지 해결할 수 있는’ 새로운 영화관 식문화 경험을 제안하는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콘텐츠 개발에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머스크 “삼성과 22조원 계약은 최소 금액, 몇배 더 많을것”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이효리, '이것' 하다 "신경 끊어져…" 무슨 사연?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더위 식히러 가자”…폭염에 매출 30% 뛴 ‘이곳’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국내주식 156조 보유한 국민연금...상법개정에 무거워진 어깨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임상 실패 알고도 숨겼다'…신풍제약 기망보고서①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