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동아오츠카, 농촌진흥청과 농업인 온열질환 예방 활동 전개

이번 캠페인은 장기간 이어지는 폭염으로 야외에서 작업하는 농업인의 건강 위험이 커지는 가운데 온열질환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현장에서는 전국 165개 시·군의 농업인을 대상으로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를 제공하는 수분 전달식도 함께 열렸다.
동아오츠카와 농진청은 지난해 ‘농업인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민관 협력체계’ 구축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폭염 취약계층인 농업인을 위한 교육 및 물품 지원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강원도 양양군 농업기술센터에서 양양 지역 농업인을 대상으로 온열질환 예방 교육을 진행했으며, 오는 11일에는 경상남도 진주시 농업기술센터에서 추가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이진숙 동아오츠카 마케팅본부 전무는 “기록적인 폭염 속에서 많은 농업인들이 온열질환 위험에 노출돼 있다”며 “앞으로도 농촌진흥청과 함께 지속적인 예방 활동을 통해 농업인의 건강을 지키는 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동아오츠카는 농업인뿐 아니라 건설 및 스포츠 현장 등 야외 활동이 잦은 현장에서 온열질환 예방 캠페인을 실시 중이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아이큐어, 최대주주 171억원 규모 배임·횡령 혐의 기소...“투명 경영 강화”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정우성, 혼인신고 마쳤다? "사적인 부분이라…"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與, '대주주 기준 10억' 변경 여부 이르면 오늘 결론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 ‘몸값 5조’ 테일러메이드 매각, 8월 말 예비입찰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세계 첫 FDA 승인 혈액 치매 진단, 피플바이오 영향은?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