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칼로리 부담 없이 마신다”…롯데칠성, 출시 30년 만 ‘솔의눈 제로’ 선봬

솔의눈 제로는 지난 1995년 출시된 ‘솔의눈’의 신제품으로 30년 만에 제로 칼로리 음료로 출시된다. 롯데칠성음료는 “일상 생활에서 칼로리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음료에 대한 선호도 증가와 기존 솔의눈 애호가의 지속적인 요구에 부응하고자 솔의눈 제로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솔의눈 제로는 기존 솔의눈의 스위스산 솔싹추출물이 함유돼 마시면 입안 가득 느껴지는 상쾌한 솔향으로 칼로리 부담 없이 머리까지 시원해지는 상쾌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패키지는 숲속의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제품 하단에 솔잎을 표현한 오리지널 디자인을 그대로 살렸으며, 다람쥐를 디자인 요소로 활용해 새로움을 더했다.
제품 라벨 상단과 페트병 뚜껑을 검은색으로 차별화해 제로 칼로리 음료임을 강조했다.
솔의눈 제로는 500ml 페트 제품으로만 출시될 예정이다.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최근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 트렌드와 솔의눈 제로에 대한 지속적인 출시 요청에 따라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 솔의눈은 1995년 출시돼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는 장수 음료 브랜드다. 지난 2022년 500ml 대용량 페트 제품을 선보인 후 매년 100억원 이상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전세대출 조이기 본격화…서민·청년 '살 집' 더 좁아지나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이데일리
애즈원 이민, 향년 47세 사망…해외서도 충격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단독]소비쿠폰에 살아난 전통시장…노인·취약계층 지갑 열렸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 홈플러스 4개점 인수 관련 대출 5800억, 만기 1년 연장 성공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주가에 막힌 HLB·HLB생명과학 합병, 재추진 가능성은?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