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사장님도 휴가 가세요”…케이뱅크, 300만원 지원 캠페인

[이코노미스트 이병희 기자] 케이뱅크가 전국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최대 300만원의 휴가비를 지원하는 '사장님 유급휴가 보내기'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케이뱅크 측은 마음 놓고 쉬기 어려운 자영업자와 개인사업자에게 유급휴가비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라며 매출 걱정 없이 휴가를 떠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자영업자와 개인사업자가 사연을 응모해 선정되면 휴가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케이뱅크 이용자가 아니어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20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약 3주간 소상공인 본인을 포함해 가족, 친구, 단골 고객 등 누구나 사연을 보낼 수 있다.
포털 사이트에서 '케이뱅크 사장님 뱅킹'을 검색하거나 케이뱅크 앱의 응모 페이지에서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인증 절차 없이 응모자의 이름과 연락처, 사장님의 사연 내용을 작성하면 된다. 사연이 채택되면 해당 소상공인은 10월 10일부터 31일 사이 원하는 날짜에 자유롭게 휴가를 떠날 수 있다. 휴가비는 휴가 일수만큼 가게의 일 매출을 계산해 최대 300만원까지 지원한다. 최종 선정자는 9월 중순 이후 개별 연락하고 해당 사연의 응모자에는 치킨 교환권을 준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코스피 PBR 10배?”…구윤철 부총리 발언에 투자자 분노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에일리♥최시훈, 신혼 달콤함 가득 담은 LA 투샷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코스피 PBR 10배?”…구윤철 부총리 발언에 투자자 분노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이수스페셜티케미칼, 일본에 황화리튬 거점 마련한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시총 1조원 메지온, 폰탄치료제 기대감이 지속되는 까닭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