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스토케, 프리미엄 하이체어 트립트랩 ‘바닐라 화이트’ 출시
- 핵심 컬렉션 뉴트럴 컬러 비치우드 라인업 강화

‘트립트랩’은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인 피터 옵스빅이 1972년 자신의 아이가 가족과 함께 식탁에 앉아 눈을 맞추며 교감할 수 있도록 고안한 유아의자이다. 14단계로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시트와 발판을 통해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모든 연령에서 사용 가능하다. 출시 이래 현재까지 전 세계에서 1500만대 이상 판매된 제품이다. 뉴욕 MoMA·런던 V&A 박물관·파리 퐁피두 센터 등 세계 유명 미술관에 영구 전시될 정도로 디자인적 가치를 인정받았다.
‘트립트랩 바닐라 화이트’는 부드러운 웜톤의 바닐라 화이트 색상이다. 스토케는 이번 컬러 출시를 통해 내추럴·화이트·스톰그레이·블랙 등 기존 뉴트럴 계열의 비치우드 라인업을 강화했다.
스토케는 바닐라 화이트 컬러의 트립트랩 베이비 세트와 트레이도 함께 출시한다. 의자와 톤을 맞춘 액세서리는 디자인의 통일감을 더할 뿐 아니라 실용성까지 갖췄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스토케코리아 관계자는 “트립트랩 바닐라 화이트는 실용성과 감성,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부모들을 위한 제품”이라며 “최근 인테리어 트렌드가 뉴트럴 톤 중심으로 변화함에 따라 ‘바닐라 화이트’ 컬러가 그 흐름에 잘 맞는 특별한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토케코리아는 트립트랩 바닐라 화이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12일 서울 종로구 ‘정종미 갤러리’에서 ‘트립트랩 바닐라 화이트 쿠킹 클래스’를 개최한다. 신청자들(임산부·영유아) 가운데 총 20명을 추첨해 트립트랩 바닐라 화이트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바닐라 디저트를 만드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신청 기간은 이달 21일부터 31일까지다. 스토케코리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빌 게이츠 출자’ 라이트재단, K바이오와 국제보건협력 논의…“한국과 파트너십 중요”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에일리♥최시훈, 신혼 달콤함 가득 담은 LA 투샷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50년 원전 로열티’ 논란 확산…與 “원전 청문회 추진”(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엑시트 언감생심, 유동성 걱정"…STX 고민 깊은 APC머큐리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시총 1조원 메지온, 폰탄치료제 기대감이 지속되는 까닭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