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일반
'케데헌' 협업에 농심 주가 들썩…"한정판 라면 출시" [엔터Zoo]

농심은 28일 오전 11시 6분께 41만6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는 전날 거래일 대비 3.35%(1만3500원) 오른 가격이다. 주가가 상승세를 보였다. 5000원(1.24%) 오른 40만8000원에 거래를 시작한 농심은 오전 9시 30분께 42만7000원에 거래되기도 했다. 이는 전장 대비 2만4000원(5.95%) 오른 거래 가격이다. 이달 말 들어 농심 주가는 상방 압력을 거듭 받고 있다.
지난 20일 시작한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 효과로 농심 주가가 오르고 있다. 라면 디자인을 반영한 스페셜 제품을 한정 판매한다. 스페셜 제품은 신라면컵 디자인에 애니메이션 주인공인 루미, 미라, 조이 캐릭터를 입힌 것으로 캐릭터마다 두 개씩 모두 6개가 들어있는 세트다. 농심은 오는 29일 오전 10시부터 농심몰 예약 페이지에서 스페셜 제품 1000세트를 판매한다.
농심은 이달 말부터 약 1개월간 대형마트를 비롯한 전국 유통 매장에서 신라면, 새우깡 등 '케이팝 데몬 헌터스' 캐릭터 디자인 협업 제품 모음전 행사를 벌인다. 농심 관계자는 이와 관련하여 "앞으로도 '케이팝 데몬 헌터스' 팬들에게 농심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스페셜 제품 구매 리뷰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농심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이창용 "내년 상반기까지 완화기조…금리로 집값 못 잡아"(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이데일리
한날 같은 마운드에 오른 한일 스포츠 슈퍼스타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엔비디아, '역대급 실적'에도 하락하는 이유[오늘M7]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본부 키우고 CFO 충원…구다이글로벌, 재경 인력 확충 속도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주가 300% 오른 토모큐브, 세계 최고 기술력+수직 계열화로 상승여력 막대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