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일반
'마지막 이별까지 케어' 더피플라이프, 반려동물 장례서비스 확대

토탈 라이프케어 전문기업 ‘더피플라이프’가 반려동물 장례 문화의 품질과 접근성 강화를 위해 전국 단위 동물장례 네트워크를 확대했다. 또한 멤버십 기반 장례 서비스 혜택도 확대했다고 밝혔다. 이번 조치는 반려가족의 마지막 이별까지 책임지는 케어 범위를 넓혀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한 것이다.
더피플라이프 회원은 전국 주요 반려동물 장례시설 이용 시 멤버십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적용 시설은 지역별 운영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강릉 펫사랑(강원 강릉), 러브펫(경기 광주), 리멤버파크(충남 논산), 메리온(경남 양산), 스윗드림펫(경북 칠곡), 오수펫 추모공원(전북 임실), 씨엘로펫(경기 용인), 파트라슈(부산 기장), 펫포레스트(경기 광주·김포·남양주) 등이 포함된다.
더피플라이프는 상조를 넘어 웨딩, 크루즈, 어학연수, 유품 정리 등 생애 전반을 아우르는 통합 라이프케어 플랫폼이다. 이번 반려동물 장례 서비스 확대를 통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요구에 보다 정밀하게 대응한다는 계획이다.
더피플라이프 차성곤 대표는 “반려동물이 가족 구성원으로 자리 잡은 시대에 마지막 순간까지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가 필요하다”며 “전국 네트워크와 멤버십 혜택을 통해 고객의 비용 부담을 낮추고 안정적인 장례 경험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현대바이오, 뎅기열 신약 베트남 북·남부 국립병원서 제형변경 동시 승인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韓 야구 명예의 전당 16일 착공식, 개장은 언제?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대주주 10억 고집 안해"…李 말 한마디에 또 천장 뚫었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1.5조' 복정역 환승센터 개발, 토지계약 '아직'…연말까지 협의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연내 빅딜 기대감’ 큐라클·지투지바이오 급등[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