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해피밀 먹으러 가야겠네”…맥도날드, BTS ‘타이니탄’ 토이 한정 출시

타이니탄은 방탄소년단 멤버가 귀여운 모습으로 탄생한 캐릭터다. 다양한 콘텐츠와 상품을 통해 글로벌 팬덤의 사랑을 받아왔다.
맥도날드가 해피밀 토이로 선보이는 이번 미니 피규어는 총 14종으로 제작됐다. 지난 2021년 맥도날드와 함께한 ‘The BTS 세트’ 광고 영상 속 착장을 재현한 ‘플레이백 에디션’과 맥도날드 로고 의상을 입은 ‘앵콜 에디션’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했다.
피규어는 해피밀 구매 시 제공되며 원하는 1종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1차 플레이백 에디션은 이날부터, 2차 앵콜 에디션은 다음 달 2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매장별 상황에 따라 재고 소진 시 판매는 조기 종료될 예정이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해피밀은 세대를 아우르며 일상 속 작은 행복을 선사하는 맥도날드의 상징적인 메뉴”라며 “이번 타이니탄 미니 피규어 외에도 지속적으로 해피밀 메뉴와 토이를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해피밀은 구매만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실천할 수 있는 메뉴다. 해피밀 구매 시 한 세트당 50원이 ‘RMHC Korea’(Ronald McDonald House Charities® Korea)에 기부된다.
기부금은 중증 환아와 가족이 머물 수 있는 병원 내 보금자리 ‘로날드 맥도날드 하우스’의 건립과 운영에 사용된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혁신 기대했는데…퇴직연금 로보어드바이저 '개점휴업'
성공 투자의 동반자이데일리
마켓인
이데일리
韓 야구 명예의 전당 16일 착공식, 개장은 언제?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한일관계 더 힘들어질 것" 李, 투트랙으로 간다…日언론도 주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혁신 기대했는데…퇴직연금 로보어드바이저 '개점휴업'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연내 빅딜 기대감’ 큐라클·지투지바이오 급등[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