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할리스, ‘할리베어’ 활용 가을 한정 신메뉴 3종 출시

할리스는 지난해 브랜드 마스코트 할리베어를 공개하고 메뉴 및 MD를 출시했다. 많은 관심에 힘입어 할리스는 할리베어를 새롭게 리뉴얼하고, 소비자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할리베어는 할리스의 부드러운 커피 향에 반해 귀는 커피콩 모양으로 바뀌고, 머즐에는 라떼 아트가 묻어 하트 모양이 되었다는 귀여운 스토리를 입고 재탄생했다. 귀여운 비주얼은 물론 브랜드 스토리까지 담겨 소비자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할리스는 무르익어가는 가을의 분위기를 담고, 귀여운 할리베어까지 활용한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 ‘Bear Loves FALL’을 컨셉으로 할리베어를 디자인에 적극 활용했다.
▲헤이즐넛 초코크림 라떼 ▲초코 생크림 가득 카스텔라 ▲초코 티라미수 롤 등 3종은 추워지는 가을 날씨에 초콜릿을 듬뿍 활용해 달콤하고 포근하게 감싸주는 메뉴다.
‘헤이즐넛 초코크림 라떼’는 고소한 헤이즐넛 풍미를 더한 라떼 위에 초코 크림을 듬뿍 올려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진한 에스프레소에 고소한 견과류의 풍미와 달콤한 초코 크림이 어우러지며 가을을 포근하게 감싸는 맛을 완성했다. 곰 발바닥 모양의 초코 파우더를 더해 할리베어가 발도장을 찍고 간 듯한 귀여운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커피 한 잔과 함께 즐기면 가을의 감성을 한껏 즐길 수 있는 디저트 2종도 마련됐다. ‘초코 생크림 가득 카스텔라’는 인기 디저트 ‘생크림 가득 카스텔라’의 초콜릿 버전이다. 촉촉한 초코 카스텔라에 부드럽고 달콤한 초코 생크림을 가득 채워 진한 초콜릿 풍미와 사르르 녹아 내리는 달콤함을 모두 느낄 수 있다.
‘초코 티라미수 롤’은 진한 에스프레소 풍미가 느껴지는 초코 시트에 마스카포네 크림을 얹은 티라미수 롤케이크다. 달콤함 사이 쌉싸름한 초코파우더와 에스프레소가 퍼지며 조화로운 맛을 선사한다.
할리스 관계자는 “더 귀엽고 사랑스럽게 돌아온 할리베어 캐릭터와 함께 눈과 입이 즐거운 가을 시즌 메뉴 3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올 가을 할리스에서 부드러운 라떼와 달콤한 디저트를 함께 즐기며 따스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할리스는 브랜드 자체 캐릭터 지식재산권(IP)를 활용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리뉴얼된 할리베어 캐릭터를 활용해 신메뉴를 출시한 데 이어, 신규 X(트위터) 채널을 열기도 했다. 앞으로도 할리베어를 활용해 할리스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릴리 美 공장 인수한 셀트리온 “선제적 투자로 관세 리스크 해소·R&D 거점 확보”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김다예♥' 박수홍, 이혼 선언에 '충격'…왜?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재력가들이 400억 부당이득…주가조작 '패가망신 1호' 나왔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중복상장·복잡한 지배구조…에식스솔루션즈 연내 상장심사 '빨간불'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화이자, 멧세라 인수에 디앤디파마텍 상한가, 美 타임이 픽한 뉴로핏도 초강세[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