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일반
픽셀로, GITEX 2025서 태국 총판 계약 및 인도 기업과 MOU 체결

헬스케어 디지털 혁신기업 주식회사 픽셀로가 세계 최대 ICT 전시회 중 하나인 GITEX 2025에 참가했다. 태국과 인도의 주요 기업들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는 성과를 냈다. 태국 현지 파트너사와는 총판 계약까지 성사시키며 글로벌 시장 확대의 발판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K-디지털콘텐츠(Digtal Contents) 공동관을 마련해 국내 유망 디지털 콘텐츠 기업 8개 사의 참가를 지원했다.
픽셀로는 이번 전시회에서 공기제균기인 ‘Mr.Hades Air Sterilizer’ 와 통합 헬스케어 솔루션 ‘AI AgeGuard Vital+ 키오스크’를 선보이며 큰 주목을 받았다. 눈 건강과 헬스케어 분야에서 ICT 기반 혁신을 구현한 기술력은 해외 바이어와 업계 관계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특히 미스터하데스 공기제균기는 소형 가전 임에도 공기 제균 효과를 구현한 혁신 제품으로 태국 바이어와 현지 관계자들 사이에서 실용성과 차별성을 갖춘 제품으로 높은 관심을 끌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픽셀로는 동남아시아 및 인도 시장에서의 본격적인 영업망 확대와 함께 헬스케어 ICT 및 생활가전 융합 시장 개척을 선도할 계획이다.
특히 태국 시장에서는 소형가전으로서의 편의성과 공기제균 효과를 동시에 인정받은 미스터하데스 공기제균기가 향후 주력 수출 품목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높다. 현지 파트너사와 협력해 공공기관, 교육 현장, 의료기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해외 수출을 가속화할 전망이다.
픽셀로 관계자는 “GITEX 2025에서의 성과는 헬스케어 솔루션뿐 아니라 생활건강가전 분야에서도 픽셀로의 경쟁력을 입증한 사례”라며 “태국·인도를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혁신적인 건강관리 생태계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속보]당정 “금융 정책감독 기능 분리 및 금소원 신설, 정부조직법에 안 담기로”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나나, 속옷 광고 비하인드 공개…숨 막히는 바디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3500억달러 송금?…한국이 일본과 다른 이유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금융사 매물 많은데…롯데카드 사태로 사모펀드 인수 '움찔'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디앤디파마텍, '뉴코' 기술이전 긍정사례 세워…다음 기대주는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