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일반
탈리다쿰, 에센스 수 2주년 기념…연말 매장 방문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 진행
프리미엄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탈리다쿰(Talitha Koum)이 대표 제품 ‘에센스 수’ 출시 2주년을 기념해 11월 19일부터 12월 31일까지 TK& 신사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특별 체험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 브랜드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예민해지기 쉬운 겨울철 피부를 위한 속보습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에센스 수’에는 탈리다쿰이 연구·개발한 하얀 민들레의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민감 피부의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아래 2.5mm(진피층)까지 깊숙히 스며들어 3층 속보습을 돕는 저자극 퍼스트 에센스이다. 임상 테스트를 통해 저자극 및 장벽 개선 효능을 검증받았으며,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의 대표 제품이다.
행사 기간 동안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해 에센스 수를 체험하고 온라인 자사몰 회원가입한 고객에게 멀티밤 또는 밤틱을 현장에서 선물로 제공한다.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연말 특별 구성으로, 보습 시즌을 맞아 많은 고객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탈리다쿰의 설립자인 채문선 대표는 “탈리다쿰 제품은 직접 체험을 하기 전과 후 사용자의 반응이 뚜렷하다. 보다 많은 고객에게 제품 경험을 제공함과 동시에 탈리다쿰의 공간에 초대하는 연말의 의미도 담고 있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탈리다쿰(Talitha Koum)은 “식물의 생명력과 장인의 정성을 담아 더 편안한 아름다움을 만든다”는 철학을 기반으로, 민감한 피부를 위한 감각적인 비건 스킨케어를 선보여왔다.
‘에센스 수’는 이러한 철학을 가장 명확하게 보여주는 핵심 제품이다. 탈리다쿰은 앞으로도 브랜드가 지향하는 철학을 기반으로 고객들이 일상에서 편안한 아름다움을 지속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딱 1분… 숏폼 드라마계 다크호스 ‘야자캠프’를 아시나요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1/09/isp20251109000035.400.0.jpg)
![샤넬부터 친환경 재킷까지...지드래곤의 '화려한' 공항패션 [얼마예요]](https://image.economist.co.kr/data/ecn/image/2025/11/08/ecn20251108000008.400.0.jpg)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셀트리온, ADC 신약개발사 '트리오어' 플랫폼 기술 도입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싱글대디' 이용대, 걸그룹 출신 윤채경과 열애설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中, 전방위 日압박…이번엔 '수산물 수입 중단' 카드(상보)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자회사 빼면 의미없다"…이지스운용 매각 무산 위기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삼익제약 상급종병 입성, 티앤알 ‘체급전환’ 본격화[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