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대구 남구에 ‘교대역 푸르지오 트레힐즈’ 다음 달 공급 - 이코노미스트

Home > 부동산 > 부동산 일반

print

대우건설, 대구 남구에 ‘교대역 푸르지오 트레힐즈’ 다음 달 공급

대구1·3호선 ‘더블 역세권’, 대구 중심 상권 이용 편리해

 
 
교대역 푸르지오 트레힐즈 투시도 [대우건설]

교대역 푸르지오 트레힐즈 투시도 [대우건설]

오는 7월 대구광역시 원도심인 남구 이천동에 푸르지오 브랜드 단지가 분양을 시작한다.
 
대우건설은 다음 달 총 10개동 924가구 규모 ‘교대역 푸르지오 트레힐즈’ 분양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이 단지는 이천문화지구 주택재개발사업(이천동 474-1 일원)으로 조성되며 이중 662가구가 일반분양된다.  
 
이번 일반분양에는 전용면적 59㎡ A타입이 85가구, B타입이 50가구 나오며 전용면적 84㎡ A타입 200가구, B타입 307가구와 104㎡ 20가구도 공급된다.  
 
남구는 대구시 중심 입지인 동시에 대구 대표 원도심이다. 대구도시철도 1호선과 3호선 등이 정차하며 대구백화점과 반월당·동성로 상권을 비롯한 편의시설이 가깝다. 특히 단지가 들어서는 이천동 일대는 대구도시철도 1호선 교대역과 3호선 건들바위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지하철 2~3정거장 내에 이 같은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 교대역 푸르지오 트레힐즈는 단지 바로 옆에 영선초등학교가 위치해 입주민의 학령기 자녀들이 등하교하기 편리하다.  
 
단지 설계를 보면 남향 위주 동 배치로 세대마다 채광과 통풍이 잘 되도록 하며 거실 및 주방 바닥을 강마루로 마감할 계획이다. 피트니스센터·GX룸·골프클럽·그리너리카페·독서실·시니어클럽·어린이집·생활지원센터가 조성되는 커뮤니티 센터도 생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교대역 푸르지오 트레힐즈는 브랜드 아파트인데다 분양가 규제로 인해 합리적인 분양가가 책정될 것으로 예상돼 대구 전역에서 관심이 높다”고 설명했다.
 
민보름 기자 min.boreum@joongang.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