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중소기업 제품 전용 온라인몰 ‘동반성장몰’ 도입 - 이코노미스트

Home > 부동산 > 건설

print

호반건설, 중소기업 제품 전용 온라인몰 ‘동반성장몰’ 도입

중소기업 제품 온라인 판로 확대…5만개 제품 판매

 
 
호반건설이 도입한 중소기업 제품 전용 온라인 쇼핑몰 동반성장몰 홈페이지. [사진 호반건설]

호반건설이 도입한 중소기업 제품 전용 온라인 쇼핑몰 동반성장몰 홈페이지. [사진 호반건설]

 호반건설이 국내 우수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에 힘쓰고 있다.
 
호반건설은 중소기업유통센터의 상생형 온라인 쇼핑몰인 ‘동반성장몰’을 도입했다고 3일 밝혔다.
 
동반성장몰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호반건설은 중소기업 제품의 온라인 판로 확대를 위해 동반성장몰을 개설했다. 동반성장몰에 입점한 중소기업의 제품은 총 5만개에 달한다. 신용카드는 물론 복지포인트로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다.
 
호반건설과 협력사 임직원들은 동반성장몰에서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편리하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호반건설은 임직원들에게 동반성장몰 이용 매뉴얼을 안내하고 전용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서비스 이용을 적극 장려할 계획이다.  
 
김세준 호반그룹동반성장실장은 “호반건설은 협력사와의 동반성장과 상생경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는데 이번에는 동반성장몰을 통해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과의 다양한 협력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호반건설은 최근 200개의 협력사에게 KF-94 방역마스크 총 4만장을 전달했다.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22개사의 협력업체에 청년인재채용 인센티브도 지급할 계획이다.

박지윤 기자 park.jiyoun@joongang.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