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양부·부산시 2022 부산국제보트쇼
친환경 선박 등 해양레저 제품 전시
보트 무료 탑승 체험 등 각종 체험행사

부산시에 따르면 2014년 시작해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이번 전시회에는 보트·요트, 워크 보트·친환경 선박, 엔진·부품, 관련 액세서리, 낚시용품 등 해양레저 관련 업체 100여 곳이 참가하며, 약 1000개의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전기 추진 알루미늄 레저 선박과 전기 하이브리드 추진·쿨링 시스템, 수륙양용 해양 부유 쓰레기 수거 장비 등 친환경 선박과 신기술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국내 30여 개 보트 제조업체가 길이 3m 안팎의 소형 보트부터 16m 이상의 레저 보트와 특수 선박 등을 전시한다.

관람객에게는 APEC나루공원의 수영강변(해운대 리버크루즈)에서 카타마란 요트, 스피드 보트 등을 무료로 탑승할 기회를 제공한다. 유명 프로 낚시 선수 초청 강연과, 보트 초보 사용자를 위한 세미나도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관람객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등록하면 입장이 무료(사전 등록 없이 입장 시 5000원)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보트쇼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강필수 기자 kang.pilsoo@joongang.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오스템임플란트, 4회 연속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직무역량 강화하는 기업문화”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이데일리
팜이데일리
45세 맞아?… 이가령, 비키니로 시선 압도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리스크 관리 차원 '스몰컷'…추가 금리인하엔 신중한 파월(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상법개정에 매각 줄줄이 좌초 우려…상장사 매물 든 PEF ‘고심’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옥석 가리는 AI의료]루닛 이후 2세대 기업도 1조 클럽 가능…뜨는 다크호스는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