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내달 1일부터 체크카드 혜택 확대…매일 최대 3500원 캐시백 - 이코노미스트

Home > 금융 > 은행

print

토스뱅크, 내달 1일부터 체크카드 혜택 확대…매일 최대 3500원 캐시백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500원 즉시 캐시백
“혜택 강화·불편함 없애…고객경험 바꿀 것”

 
 
토스뱅크가 내달 1일부터 ‘체크카드 에피소드3’을 시작한다. [사진 토스뱅크]

토스뱅크가 내달 1일부터 ‘체크카드 에피소드3’을 시작한다. [사진 토스뱅크]

토스뱅크가 매일 최대 3500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체크카드 에피소드3’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에피소드3 혜택은 다음달 1일부터 올해 말까지 운영된다. 
 
체크카드 에피소드3에서는 기존 고객들의 소비 패턴을 분석해 캐시백 영역에 영화·디저트 등을 추가했다. 기존 에피소드2에서 제공하던 캐시백은 커피·편의점·택시·패스트푸드·대중교통 등 5대 영역이다. 캐시백 혜택은 각 영역별로 한 번, 매일 최대 일곱 번 받을 수 있다.
 
캐시백 금액도 늘어났다. 기존 에피소드2에서는 3000원 이상 결제 시 300원이 캐시백 됐다. 에피소드3에서는 1만원 이상 결제건에 대해 5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1만원 미만 결제 건의 혜택은 100원이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이번 에피소드3는 토스뱅크 체크카드를 주결제카드로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이 더욱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됐다”며 “에피소드2에서는 5개 영역에서 매일 최대 1300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었지만, 에피소드3에서는 7개 영역에서 매일 최대 3500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에피소드3에서는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했다. 기존 3000원 이상 결제해야만 캐시백 혜택을 주던 조건을 없앴다. 또한 기존 고객들의 호응도가 가장 높았던 전월실적 제한조건 없음의 이점도 그대로 유지했다. 
 
여기에 해외이용금액 무제한 3% 캐시백 혜택도 유지한다. 코로나19 사태 이후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와 해외결제금액 증가라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결정이다. 특히 해외이용금액에 대한 캐시백 횟수와 금액도 제한이 없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체크카드 에피소드3을 시작하며 고객들의 혜택을 더욱 강화하고 불편함은 아예 없애도록 상품 구성을 변경했다”며 “체크카드에 대한 고객들의 경험을 혁신하고 최고의 상품을 제안해 고객들의 기대와 호응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윤주 기자 joos2@edaily.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