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토스뱅크, 내달 1일부터 체크카드 혜택 확대…매일 최대 3500원 캐시백
-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500원 즉시 캐시백
“혜택 강화·불편함 없애…고객경험 바꿀 것”

체크카드 에피소드3에서는 기존 고객들의 소비 패턴을 분석해 캐시백 영역에 영화·디저트 등을 추가했다. 기존 에피소드2에서 제공하던 캐시백은 커피·편의점·택시·패스트푸드·대중교통 등 5대 영역이다. 캐시백 혜택은 각 영역별로 한 번, 매일 최대 일곱 번 받을 수 있다.
캐시백 금액도 늘어났다. 기존 에피소드2에서는 3000원 이상 결제 시 300원이 캐시백 됐다. 에피소드3에서는 1만원 이상 결제건에 대해 5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1만원 미만 결제 건의 혜택은 100원이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이번 에피소드3는 토스뱅크 체크카드를 주결제카드로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이 더욱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됐다”며 “에피소드2에서는 5개 영역에서 매일 최대 1300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었지만, 에피소드3에서는 7개 영역에서 매일 최대 3500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에피소드3에서는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했다. 기존 3000원 이상 결제해야만 캐시백 혜택을 주던 조건을 없앴다. 또한 기존 고객들의 호응도가 가장 높았던 전월실적 제한조건 없음의 이점도 그대로 유지했다.
여기에 해외이용금액 무제한 3% 캐시백 혜택도 유지한다. 코로나19 사태 이후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와 해외결제금액 증가라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결정이다. 특히 해외이용금액에 대한 캐시백 횟수와 금액도 제한이 없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체크카드 에피소드3을 시작하며 고객들의 혜택을 더욱 강화하고 불편함은 아예 없애도록 상품 구성을 변경했다”며 “체크카드에 대한 고객들의 경험을 혁신하고 최고의 상품을 제안해 고객들의 기대와 호응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윤주 기자 joos2@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유럽 동정적 사용은 ‘효과 입증’ 필수…젬백스, 알츠하이머 임상2상 성공 청신호?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태민 "日 지진 발언 경솔"…뭐라 했길래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단독]"이주비 규제해 투기 막겠다"는 정부…'졸속 규제' 논란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한산한 회사채 시장… 7년물 발행하는 HD현대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유럽 동정적 사용은 ‘효과 입증’ 필수…젬백스, 알츠하이머 임상2상 성공 청신호?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