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쿠폰 주는 카뱅 ‘26주적금’, 3일만에 15만좌 돌파 - 이코노미스트

Home > 금융 > 은행

print

오늘의집 쿠폰 주는 카뱅 ‘26주적금’, 3일만에 15만좌 돌파

내달 20일까지 가입 가능
최고 연 3%금리에 쿠폰 혜택

 
 
카카오뱅크가 지난 21일 출시한 ‘26주적금 with 오늘의집’ 가입 계좌수가 출시 3일만에 15만좌를 돌파했다. [사진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가 지난 21일 출시한 ‘26주적금 with 오늘의집’ 가입 계좌수가 출시 3일만에 15만좌를 돌파했다. [사진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는 지난 21일 출시한 다섯번째 파트너적금 ‘26주적금 with(위드) 오늘의집’의 가입 계좌수가 출시 3일만에 15만좌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26주적금 with 오늘의집’은 카카오뱅크의 26주적금에 오늘의집 모바일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혜택을 담은 상품이다. 다음달 20일까지 가입 가능하다. 
 
해당 상품은 고객의 자동이체 납입 결과에 따라, 최대 3만4000원의 오늘의집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발급받은 쿠폰은 가구·가전·생활용품·캠핑용품 등 오늘의집에서 판매 중인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카카오뱅크는 상품 가입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춘식이 이중내열 유리컵’ 등 카카오프렌즈 한정 상품이 포함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출시 3일만에 ‘26주적금 with 오늘의집’의 가입 계좌수가 15만좌를 넘어서면서 파트너적금 흥행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며 “오늘의집 상품 할인 혜택과 ‘춘식이 이중내열 유리컵’ 굿즈를 받아볼 수 있는 기회, 최고 연 3.00%의 금리 등이 인기 비결”이라고 설명했다. 

김윤주 기자 joos2@edaily.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