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마비노기 X 까르보불닭볶음면’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실시
‘까르보불닭볶음면 마비노기 패키지’ 구매 시 아이템 쿠폰 제공
컬래버 기념 ‘마비노기’에 신규 퀘스트 진행 및 출석체크 이벤트 실시
넥슨은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와 삼양식품 대표 제품 ‘까르보불닭볶음면’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마비노기’와 ‘밀레시안’의 접점을 실생활로 확장하는 한편, 게임 내 신규 컬래버레이션 콘텐트 및 이벤트를 선보여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준비됐다. 먼저, 전국 편의점 및 대형마트 등에서 ‘까르보불닭볶음면 마비노기 패키지’를 만날 수 있다. 패키지는 ‘불닭볶음면’ 캐릭터 ‘호치’와 ‘마비노기’ 캐릭터 ‘이루샤’로 디자인됐으며, ‘마비노기’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쿠폰이 동봉된다.
쿠폰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등록할 수 있으며, 쿠폰 등록 날짜에 따라 8월 10일까지는 ‘호치 서포트 퍼핏(7일권)’을, 8월 11일부터 8월 31일까지는 ‘망각의 비약(이벤트)(7일)’을,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는 ‘호치 2차 타이틀(7일)’을 지급한다.
이 밖에 넥슨은 9월 22일 점검 전까지 ‘마비노기’에 메인 퀘스트 ‘나를 감싸는 부드럽고 위대한 맛’을 진행한다. 던바튼 ‘호치’를 통해 세 가지 ‘불닭볶음면’을 만든 후 음식을 평가받으면 ‘호치의 출석체크 스크롤 소환장’을 제공한다. 또 ‘호치와 함께하는 출석체크’에 참여해 ‘에린’ 시간으로 하루인 36분 동안 ‘마비노기’ 접속 시 2주에 걸쳐 ‘낭만 농장 입간판’, ‘낭만 농장 까르보불닭포차’, 낭만 농장 ‘불닭포차’, ‘불닭볶음면 소스통 악기’, ‘호치 풍선’, ‘호치 인형’, ‘낭만 농장 호치 엑스트라 미니어쳐’ 등 컬래버 아이템과 경험치 버프 아이템, 스킬 수련 포션, 통행증 등 풍성한 혜택을 획득할 수 있다.
‘마비노기’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민경훈 디렉터는 “밀레시안 분들에게 좀 더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까르보불닭볶음면’과의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며 “에린’과 현실세계 모두에서 ‘마비노기’와 즐거운 추억을 쌓아 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마비노기’와 ‘까르보불닭볶음면’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태영 기자 won77@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로또 1154회 1등 당첨번호 ‘4·8·22·26·32·38’…보너스 ‘27’
2‘증권업계 대부’ 강성진 전 한국증권업협회장 11일 별세...향년 98세
3블랙박스 ‘메이데이’ 선언 무렵부터 끊겼다…“전원 셧다운 가능성”
4신작으로 반등 노리는 위메이드
5지난해 국내 증시 불안 속 대형 증권사는 웃었다
6뉴욕 밀치기 범죄 공포…서울 지하철 스크린도어 ‘최고’
7'감기 증세랑 비슷' 조류인플루엔자 공포…캄보디아서 20대 남성 사망
8LA 산불로 88조원 손실 추정…‘박찬호’ 자택도 전소
9"양자컴퓨터 발언 의미는…" 젠슨 황 발언, 돌려서 지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