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 예약 가능, 평일 ‘9 to 7 서비스’ 도입

16일 NH투자증권은 미래형 점포인 강남금융센터를 오픈했다. 강남대로WM센터와 교대역WM센터를 통합해 강남역 사거리(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374 케이스퀘어 강남2빌딩 2층)에 위치한 전용면적 924㎡(약 280평) 규모의 대형 점포다.
강남금융센터는 낮 방문이 어려운 직장인 고객들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고액자산가(HNW)를 포함, 강남역 인근 투자에 관심이 높은 직장인과 늘어나는 비대면 고객이 타깃이다. 특히 ‘9 to 7 서비스’를 도입해 평일 오후 7시까지 상담 시간을 확대했다. ‘네이버 예약시스템’으로 대기 없이 상담받을 수 있다. 예약 시 ▶투자입문 ▶세제형상품 ▶주식 ▶투자형상품 등 고객이 원하는 상담내용을 선택할 수 있어 전문적인 자산관리 상담이 가능하다.
올 4분기에는 STM(Smart Teller Machine) 도입이 예정돼 있어 금융업무처리까지 가능해진다. STM 도입을 통해 계좌 관련 업무나 타점 업무도 진행할 수 있다. 비대면 고객 전용 공간도 있다. 이 공간에서 고객은 전문 직원을 통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관련 일대일 인적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대형 스크린을 통해 해외 증시 동향 등 다양한 투자정보를 접할 수 있다.
정영채 대표는 “강남금융센터 오픈으로 당사의 미래형 센터 모델을 정착시켜 전국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홍다원 기자 daone@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에이비엘바이오, 인투셀 ADC 기술계약 해지…'특허이슈' 지적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단독] 박은영 전 아나, 두 아이 엄마 된다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단독]고용장관 후보자 "최저임금 결정 피로도 높아…사무국 기능 강화"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왓챠, CB 투자자가 회생절차 신청…"철회 요청, 협의 중"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큐렉소, FDA 늦어도 방향성 확실…이익·주도권 쥐고 미국시장 공략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