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투자증권, 싱가포르거래소 파생상품 트레이딩 멤버십 취득 - 이코노미스트

Home > 증권 > 증권 일반

print

이베스트투자증권, 싱가포르거래소 파생상품 트레이딩 멤버십 취득

국내 금융사 중 4번째 멤버십 취득
현지 상장상품 안정적 서비스 제공

 
 
지난 9월 싱가포르거래소에서 이베스트투자증권과 싱가포르거래소의 파트너십 체결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사진 이베스트투자증권]

지난 9월 싱가포르거래소에서 이베스트투자증권과 싱가포르거래소의 파트너십 체결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사진 이베스트투자증권]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싱가포르거래소(SGX)의 파생상품 트레이딩 멤버십을 취득했다고 17일 밝혔다.  
 
SGX그룹이 운영하는 싱가포르거래소는 지난 2000년 아시아 최초로 현물과 선물 시장을 통합한 국제 다중자산 거래소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싱가포르거래소 파생상품 트레이딩 멤버십을 취득해 거래소에 상장된 파생상품의 거래와 청산에 대한 권한, 중개 비용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얻게 됐다. 우리나라 금융사 중 4번째 멤버십 취득이다.  
 
이베스트투자증권과 싱가포르거래소는 이에 앞서 지난 9월 싱가포르거래소에서 양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파트너십 체결 행사를 진행했다.  
 
폴 드윈 SGX그룹 글로벌세일즈 그룹 부사장은 “한국 투자자들의 파생상품 매매에 대한 수요와 이베스트투자증권의 고객 네트워크는 SGX그룹의 파생상품 서비스를 더욱 향상시킬 것”이라며 “앞으로 상호 관계가 더욱 깊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경보 기자 pkb23@edaily.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