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프트웨어 교육 노하우 공유

네이버 커넥트재단은 소프트웨어 교육 콘퍼런스 ‘SEF 2022(Software Edu Fest 2022)’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된다. 모든 프로그램은 네이버TV·메타버스 ZEP·유튜브를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소프트웨어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행사다. 회사 측은 “비전·진로·학습법 등 다양한 주제의 고민과 경험을 나눌 수 있도록 기획된 소통의 장”이라며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네이버 커넥트재단의 주최하고 ▶교육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과학창의재단 등이 후원한다.
올해로 6회차를 맞이한 SEF는 소프트웨어 교육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그 방향성에 대해 논의하는 ‘교육 축제’를 표방한다. 지금까지 약 9만6000명이 참여했다.
조규찬 네이버 커넥트재단 이사장은 “SEF2022는 초등학생부터 성인·비전공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두 모여 소프트웨어 교육에 대해 자신의 목소리를 공유할 수 있는 페스티벌”이라며 “소프트웨어와 인공지능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지는 만큼 커넥트재단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소프트웨어와 인공지능(AI) 교육 활성화를 이끌 것”이라고 강조했다.
정두용 기자 jdy2230@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당내 사임 요구 수용”…日이시바, 결국 사임 결정(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제베원 멤버, 예능 욕심에 女 신음소리 무리수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강훈식 “美 구금 근로자 석방 교섭 타결…전세기 곧 출발”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6년 만에 中서 완전 철수한 한화비전, 美법인 정리한 대교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서보광 유빅스테라퓨틱스 대표 "BTK 분해제 글로벌 기술이전 도전"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