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소프트웨어 교육 행사 ‘SEF2022’ 22일 개최 - 이코노미스트

Home > IT > 테크

print

네이버, 소프트웨어 교육 행사 ‘SEF2022’ 22일 개최

소프트웨어 교육 노하우 공유

 
 
[사진 네이버]

[사진 네이버]

네이버가 소프트웨어 교육 콘퍼런스를 연다.
 
네이버 커넥트재단은 소프트웨어 교육 콘퍼런스 ‘SEF 2022(Software Edu Fest 2022)’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된다. 모든 프로그램은 네이버TV·메타버스 ZEP·유튜브를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소프트웨어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행사다. 회사 측은 “비전·진로·학습법 등 다양한 주제의 고민과 경험을 나눌 수 있도록 기획된 소통의 장”이라며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네이버 커넥트재단의 주최하고 ▶교육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과학창의재단 등이 후원한다. 
 
올해로 6회차를 맞이한 SEF는 소프트웨어 교육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그 방향성에 대해 논의하는 ‘교육 축제’를 표방한다. 지금까지 약 9만6000명이 참여했다.  
 
조규찬 네이버 커넥트재단 이사장은 “SEF2022는 초등학생부터 성인·비전공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두 모여 소프트웨어 교육에 대해 자신의 목소리를 공유할 수 있는 페스티벌”이라며 “소프트웨어와 인공지능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지는 만큼 커넥트재단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소프트웨어와 인공지능(AI) 교육 활성화를 이끌 것”이라고 강조했다.

정두용 기자 jdy2230@edaily.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