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은 연말을 맞아 서울 명품관에서 홀리데이 외관 장식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크리스마스 트리는 이탈리아 명품 패션 브랜드 ‘돌체앤가바나’와 함께 브랜드 특유의 화려함과 축제 분위기를 담은 장식으로 채운다.이스트(EAST) 광장에는 돌체앤가바나 로고와 함께 정교한 골드 리본과 화려한 오너먼트(장식품)로 꾸민 트리가 설치된다. 이번 트리는
"웹3 기술을 활용해 단순히 구매를 넘어서 ‘경험’을 중시하는 명품 구매자들에게 확장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사샤 로월드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임시 최고마케팅책임자(CMO) 겸 최고디지털책임자(CDO)가 11일 서울 용산 드래곤시티 호텔에서 열린 ‘어돕션 2024 서울’에서 명품 브랜드의 웹3 활용법을 전하며 이 같이 말했다. 이날 연사로 참여한 로월드 CM
SKT가 요금제, 로밍, 청년·어린이 전용 서비스, 장기 고객 혜택 프로그램 등 이동통신 서비스의 차별적 경쟁력 강화에 본격 나선다.SK텔레콤이 넷플릭스 OTT 결합상품과 기내 와이파이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고 청년 전용 서비스 ‘0(영)’, 키즈 전용 서비스 ‘ZEM(잼)’, 장기 우수고객 프로그램 ‘스페셜T’ 등 기존 서비스들의 혜택을 강화해 전반적인 통
한섬의 여성복 브랜드 ‘타임(TIME)’이 글로벌 패션 시장에 첫 발을 내딛는다. 한섬은 글로벌 전용 라인을 앞세워 ‘패션 성지’ 파리에 안착 후 본격적인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서의 위상 확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2024년 F/W 파리 패션위크’에 ‘타임(TIME)’이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1993년 론칭한 타임이
배우 고현정이 최근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 출연해 11년 만의 예능 나들이에 나섰다. 고현정은 50대의 나이가 무색할 만큼 세련된 스타일과 동안 외모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올드머니룩’의 대표주자로 불리는 그는 방송에서 그에 걸맞는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올드머니룩은 브랜드 로고나 심벌이 크게 드러나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소재
‘현대家’ 며느리가 된 노현정 전 KBS 아나운서, 이재현 CJ그룹 장남과 결혼한 이다희 전 아나운서, 박서원 전 두산매거진 대표와 결혼한 조수애 전 아나운서…. 미모에 지적인 매력까지 더해진 아나운서와 재벌家의 결혼 소식은 종종 들려왔다.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은 화려한 결혼식 뒤로 그들의 생활은 어떻게 달라져 있을까. 재벌가와 결혼을 한 뒤 조용히 내조에
인천국제공항(인천공항) 면세점이 7월 1일부로 새로운 10년을 향한 첫발을 내디뎠다. 롯데면세점이 국내·외 시내면세점 강화를 위해 방을 뺐고 신라·신세계·현대백화점 면세점이 새로 단장한 매장을 선보이며 향후 10년간 사업권을 가지게 됐다. 시장에선 인천공항에서 지난 2001년 개항 이래 ‘터줏대감’ 역할을 해온 롯데가 빠지면서 판도 변화가 생길지
더현대 서울이 루이비통 유치에 성공하며 ‘에·루·샤’(에르메스·루이비통·샤넬) 중 첫 브랜드 입점을 앞두고 있다. 명품업계에 유례없는 성공을 안겨줬던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가신 뒤에도 명품 인기가 꺾이지 않자 너도나도 명품 브랜드 유치에 사활을 걸고 있는 모양새다. 에루샤 없이 9500억 매출…“올해 1조원 돌파 확실
한때는 ‘양배추’ 지금은 ‘조셉’ 또는 ‘아기자기’라는 별명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개그맨 조세호의 명품 패션이 화제다. 매번 자신이 출연하는 방송뿐 아니라 일상 생활 속에서도 남다른 명품 사랑을 드러내는 것으로 유명하다. 일명 ‘에루샤’로 통칭되는 에르메스, 루이비통, 샤넬에 이어 까르띠에, 비앙쉐까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그가 온몸에
“1년에 3번도 안 드는 샤넬백 팔고, 그 돈으로 명품주 샀어요.”중국 리오프닝(경제활동 재개)으로 유럽 명품주 주가가 연초부터 거침없이 상승세를 그리며 명품주를 담은 ‘럭셔리 펀드’ 수익률이 고공행진하고 있다. 특히 최근엔 프랑스 명품기업 루이비통모헤네시(LVMH)의 시가총액이 유럽 기업 가운데 처음으로 5000억달러(약 655조원)를 돌파하며 불황 속에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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