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글로벌 메가 인플루언서 ‘토퍼 길드’와 빼빼로 글로벌 리포터 10인이 한국을 방문해 빼빼로데이 문화를 체험하고, 글로벌 소비자를 대상으로 빼빼로데이 알리기에 나섰다고 29일 밝혔다.빼빼로 글로벌 리포터는 빼빼로데이에 얽힌 한국의 나눔 문화를 전세계로 전파하는 크리에이터다. 지난 9월 모집을 시작해 보름 만에 총 58개국에서 약 700
세븐일레븐은 오는 19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잠실 롯데월드타워 일대에서 ‘FC 세븐일레븐’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FC 세븐일레븐 팝업스토어는 세븐일레븐의 브랜드&플랫폼, K리그의 팬덤, 산리오의 캐릭터IP 파워 등 3사의 핵심 역량이 집결해 탄생했다. 세븐일레븐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 및 방학 시즌을 맞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대중 스포
편의점 4사가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마케팅 경쟁에 돌입했다. 캐릭터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협업한 상품을 내놓으며 MZ세대를 공략한다. 밸런타인데이는 ‘화이트데이’(3월14일), ‘빼빼로데이’(11월11일)와 함께 편의점 3대 행사로 꼽힌다. 편의점 업계에 따르면 밸런타인데이 전후로 초콜릿·캔디 매출이 평소보다 10배가량 늘어나며, 전체 매출은
10월 31일 핼러윈데이를 앞두고, 대다수의 국내 유통업계가 지난해와 달리 올해 핼러윈 파티·마케팅 활동에 나서지 않기로 했다. ‘이태원 참사’ 1주기를 앞두고 사회 전반의 추모 분위기에 동참하기로 한 것이다.업계에 따르면 백화점, 대형마트 등 유통업체들은 올해 핼러윈 관련 마케팅을 최소화하고 있다. 예년과 같으면 핼러윈 할인 행사를 진행하거나 관련 팝업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지난해 7월부 롯데제과와 롯데푸드의 통합 법인으로 공식 출범한 이후 1년이 지났다.1967년 롯데제과 설립 이후 지난해 롯데푸드와 통합하고 올해 3월 정기주주총회를 거쳐 ‘롯데웰푸드’로 사명을 변경했다. 제과 산업에 한정됐던 사업 영역의 확장성을 담보하고, 글로벌 기업의 정체성을 공고히 하겠다는 의지다.롯데웰푸드는 영유아기부터
‘유통업계에서 가장 성공한 마케팅’이라 불리는 ‘빼빼로데이’의 주인공 ‘빼빼로’가 올해로 40돌을 맞았다. 초콜릿이 입혀진 길쭉한 막대 과자일 뿐이지만, 빼빼로는 매년 1000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한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과자 1위 자리를 놓치지 않는 ‘국민 과자’다. 빼빼로데이는 국내 최대 데이 마케팅 기념일로 자리 잡아 11월 11일마다 빼빼
‘이태원 참사’로 국가 애도 기간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롯데제과가 빼빼로데이 마케팅을 전면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지난 29일 이태원에서 발생한 핼러윈데이 참사에 5일까지 국가 애도 기간이 선포되면서 사회적인 애도 분위기에 동참하고자 처음으로 빼빼로데이 관련 마케팅을 취소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 1년에 1000억 버는 빼빼로…“마케팅 중단 영향 없을
편의점 매대 위에 올라가는 빼빼로의 모습이 달라지고 있다. 기존에 매장 밖 매대에서 기성품 빼빼로에 인형이나 꽃 등을 함께 묶어 바구니나 선물박스 형태로 만들어진 기획 상품이 많이 보였다면 요새는 친구나 가족, 직장동료들에게 주기 쉽게 기성품 빼빼로로만 이뤄진 묶음 상품이 눈에 더 많이 띈다. 업계는 연인만의 특별한 날이었던 빼빼로데이가 모두의 기념일
화장품>분유>가방 순 인기 … 가격엔 만족, 환불·반품 조치엔 불만 G마켓의 1년치 매출을 모두 합친 것보다 많은 금액을 하루에 거래하는 전자상거래 사이트가 있다. 중국 C2C 온라인 쇼핑시장의 96%를 점하는 타오바오다. 한국에서 빼빼로데이라 부르는 11월 11일은 중국에서 ‘광군제(솔로의 날)’로 불린다. 해마다 이때면 대부분의 온라인 쇼핑 사이트에서 반값 할인행사와
1'큰 엉덩이 흔든다' 14살 소녀에게…"그녀는 원할 때마다"
2美 증시, 베센트 재무장관 지명에 강세…다우 최고가 경신
3대신증권, 10호 종투사 진출 도전…금융위 신청서 제출
4'감히 반발해? 나가!' 팬들 쫓아낸 소속사, 대체 왜?
5싸이, 한남동 고급 빌라 압류?…해명 들어보니
6뉴욕 유가, 이스라엘-헤즈볼라 휴전 합의 임박에 급락…WTI,3.2% ↓
7은행, 기업대출로 눈 돌렸는데…연체율은 어쩌나
8로봇 감속기 업계의 엔비디아를 꿈꾼다
9국내기업 경기전망 33개월째 연속 부진…"한계 봉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