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명 ‘스타벅스 대란’이 올여름에는 온라인으로 옮겨갔다. 지난해까지 사은품을 증정받기 위해 사람들이 스타벅스 매장 앞에 줄을 서서 기다렸다면, 올해는 아침마다 스마트폰을 쥐고 클릭의 순간을 기다리는 ‘디지털 오픈런’ 모양새다. ━ 대기인원 1만명 훌쩍 넘어 스타벅스코리아가 올해부터 ‘e-프리퀀스 사은품 사전 예약제’를 도입했다. 종전까지 스
롯데온의 새 사령탑이 된 나영호 대표가 본격적인 체질 개선에 돌입했다. 그는 지난달 롯데온에 합류해 전열을 가다듬으면서 ‘롯데온의 반전 이벤트’를 준비해 왔다. 출범 1주년을 맞아 진행한 ‘새로고침 행사’가 바로 그것. 상품과 혜택·서비스 등 롯데온의 모든 것을 새롭게 선보이겠다는 각오를 담았다. 결과는 성공적이었다. 롯데쇼핑에 따르면 지난달 26일부
롯데의 온라인쇼핑 플랫폼 ‘롯데온’이 28일 출범 1주년을 맞는다. 이에 내달 2일까지 ‘온세상 새로고침’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역대 최대 규모인 2만여 개 셀러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은 “상품과 혜택·서비스 등을 새롭게 선보이겠다는 의미로 행사명을 ‘온 세상 새로고침’으로 정했다”고 설명했다. 롯데온은 지
피부과 의사인 케이티 로덴과 케이시 필즈는 크게 성공을 거둔 두 개의 피부관리 브랜드와 파격적인 다단계 마케팅 방법으로 110억의 부를 쌓았다.멋지게 차려 입은 1만 명의 여성이 텍사스 오스틴 컨벤션 센터에 모여 기다리고 있었다. 잠시 후 어두운 실내를 디스코 조명이 화려하게 수놓는 가운데 케이시 필즈(Kathy Fields·58) 박사와 케이티 로덴(Katie Rodan·60) 박사가 입장했다.
1데이터는 돈이고 경쟁력이다
2SK C&C, AI 개인화 서비스 ‘마이박스’ 출시
3기업은행, 비대면 외환거래 플랫폼 ‘IBK FXON’ 출시
4다이소, 온라인시장 본격 공략…‘배송 경쟁력 아쉽네’
51기 신도시 특별법이 유감인 이유
6‘승승장구’ 다이소, 지속성장 위해 풀어야 할 숙제
7“전기차·수소차 확대는 선택 아닌 필수”
8화장품으로 대박 낸 다이소…이제는 ‘패션’ 노린다
9“마음을 움직이지 못하면 조직은 죽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