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봄철 감각적인 패션을 완성해줄 신상 아우터를 12일 추천했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은 2025년 봄·여름(SS) 시즌을 맞아 구호, 구호플러스, 빈폴레이디스를 통해 다양한 신상 아우터를 선보였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쇼핑 플랫폼 SSF샵이 3월 3일부터 9일까지의 검색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재킷’ 검색량이 전주 대비 18%, ‘트위드’ 16%, ‘트
다가오는 봄을 맞아 패션 업계에서 다양한 트렌드를 제안하고 있는 가운데, 스커트(Skirt)와 팬츠(Pants)가 결합된 스칸트(Skant) 패션이 올 한 해를 뜨겁게 달굴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28일 업계에 따르면 스칸트 패션은 최근 국내 소비자들이 주목하는 트렌드 중 하나다.관련 수치만 봐도 스칸트 패션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을 알 수 있다. 이랜드월드에 따르면 여성 SPA 미쏘(
무신사가 새해를 맞아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스포츠 의류와 운동용품 판매가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13일 밝혔다.지난해 12월 31일부터 1월 6일까지 일주일간 무신사 스토어 카테고리별 거래액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스포츠웨어 상∙하의(58%) ▲스포츠 신발(72%) ▲스포츠 가방(72%) ▲피트니스 용품∙기구(120%) 등 운동과 관련된 상품 거래액이 직전 1주일간(12월
지난해부터 스키니 팬츠의 귀환 소식으로 패션계가 떠들썩했지만 아직 와이드 팬츠의 시대가 건재한 것으로 나타났다. 바지통이 좁고 다리 핏이 그대로 드러나는 스키니 팬츠는 2000년대 후반부터 2010년대 초반까지, 이후에는 일명 ‘나팔바지’라고도 불리는 ‘부츠컷 팬츠’와 통이 넓은 ‘와이드 팬츠’가 유행을 이어오고 있다. 프라다, 셀린느, 페라가모
한섬이 여성복 브랜드 ‘타임(TIME)’의 2025 S/S 시즌 글로벌 컬렉션(타임 파리, TIME PARIS) 신제품을 ‘패션 성지’ 프랑스 파리에서 선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파리 패션위크 기간(9/23~10/1)인 오는 27일 ‘파리 건축 문화재 단지(Cité de l'architecture et du patrimoine)’에서 타임의 글로벌 컬렉션 신제품을 선보이는 단독
한낮 체감 온도가 33도를 웃돌며 폭염주의보가 지속되던 8월이 지나고 어느덧 9월이 왔다. 9월은 시기적으로 가을로 분류된다. 기상청 등에 따르면 9월 평년 기온은 20.5~21.1도 수준이다. 가을은 일교차가 큰 환절기여서 의류 선택이 중요하다. 국내 패션업체들이 최근 가을 시즌 아웃도어 판매에 돌입한 이유다.17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국내외 브랜드의 가을 신상 의류가 최근 잇따
유니클로(UNIQLO)는 9월 6일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유명한 영국의 패션 디자이너 클레어 웨이트 켈러(Clare Waight Keller)와 함께 24FW(가을·겨울) UNIQLO : C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품격 있는 라이프웨어(LifeWear) 에센셜 라인업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도시 생활의 활기찬 리듬을 표현한다. 심미성과 진정한 편안함이 돋보이는 깔끔한 라인 그리고 섬세한 디테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면서 본격적인 장마 시즌이 예고되자 패션업계에서도 레인 아이템을 필두로 한 마케팅을 진행하며 소비자 겨냥에 나서고 있다. 우천 시에도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방수 기능은 물론 스타일까지 더한 레인 아이템은 여름철 또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골프웨어 업계에서도 방수와 같이 기능성은 물론 디자인까지 겸비한 다양한 레인 아
블랙핑크 제니가 최근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된 샤넬 2024/25 가을-겨울 레디-투-웨어 컬렉션 쇼에 참석하며 ‘인간 샤넬’ 다운 패션 센스를 뽐냈다. 현지에서 제니는 가장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일정을 끝내고 파리에 머무는 동안 제니는 스타일리시한 사복 패션을 선보였다. 셔츠와 니트를 레이어링하는가 하면 흰 티셔츠에 청바
재벌가의 오너2세보다 더 주목받는 며느리. ‘한국의 라면원조’라 불리는 삼양라운드스퀘어(구 삼양식품그룹)의 김정수 부회장이 그 주인공이다. 김 부회장은 라면업계에서 내리막길을 걷던 삼양식품을 ‘불닭볶음면’으로 일으킨 주역이다. 최근 그녀의 성공 스토리와 함께 올드머니룩을 연상케 하는 패션 스타일도 화제다. 김 부회장은 50대 여성 CEO를 대표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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