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지구를 지키는 9가지 방법!”…KB생명, 펭수와 함께하는 ESG 캠페인

이달 1일부터 연말까지 진행

1일 KB생명보험은 연말까지 메인 모델 ‘펭수’와 함께 전 국민 참여형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캠페인 ‘지9지9방위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KB생명보험]
KB생명보험은 연말까지 메인 모델 ‘펭수’와 함께 전 국민 참여형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캠페인 ‘지9지9방위대’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캠페인은 펭수가 지9지9방위대 대장 ‘캡틴 그린’으로 변신하여 환경오염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일상에서 환경 보호를 실천할 대원을 모집한다는 내용이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행동미션과 보급미션으로 나뉜다.
 
행동미션은 총 9가지 키워드를 바탕으로 일상에서 환경을 지킬 수 있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챌린지 이벤트다. 각 키워드는 ▲텀블러 ▲물 절약 ▲분리수거 ▲일회용품 ▲친환경 제품 ▲장바구니 ▲리필용품 ▲대중교통 ▲에너지 사용에 대한 실천 방법 등이다.
 
보급미션은 지9지9방위대가 친환경 제품을 구매하는 상생캠페인으로 진행된다.
 
KB생명 관계자는 “펭수와 함께 더 많은 국민이 환경을 지키는 방법을 공유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사회적 가치 연계형 프로젝트를 추진해 상생기업과 함께 사회공동체 일원으로서 선한 영향력을 행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윤형준 기자 yoon.hyeongjun@joongang.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영감 가득한 예술 문화가 어우러진 스페인 로컬 여행

2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지분 30% 획득한 사연

3LF 하프클럽, ‘하프세일절’ 개최

4풍부한 배후수요 갖춘 '반도아이비플래닛' 단지 내 독점 상가로 주목

5소프라움, 롯데백화점 공동기획 여름 구스 완판 기념 앵콜전 진행

6DB손해보험, ‘반짝’과 펫보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7우리카드, ‘가족돌봄청년 대상 자기돌봄비 지원’ 위해 보건복지부와 MOU

8배터리 진단 선도 '민테크' 상장 첫날 20% 강세

9부산디지털자산거래소, 출자금 100억원 납입 완료

실시간 뉴스

1영감 가득한 예술 문화가 어우러진 스페인 로컬 여행

2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지분 30% 획득한 사연

3LF 하프클럽, ‘하프세일절’ 개최

4풍부한 배후수요 갖춘 '반도아이비플래닛' 단지 내 독점 상가로 주목

5소프라움, 롯데백화점 공동기획 여름 구스 완판 기념 앵콜전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