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년 상반기 60명 모집, BIM건설관리·전기설비시공실무 2개 과정

지난해 여전한 코로나19(COVID19) 전염병 확산에도 불구하고 89% 취업률을 달성한 현대건설 기술교육원이 새 교육생을 뽑는다.
현대건설은 오는 5월 9일까지 자사 기술교육원이 2022년 상반기 교육생 60명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모집과정은 BIM건설관리와 전기설비시공실무 2개 분야이며 올해 6월 13일부터 11월 29일까지 교육이 진행된다.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는 고졸 이상 취업희망자라면 나이와 성별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다만 대학 또는 대학교 재학생은 교육 종료 시 재학 중인 학교 졸업이 가능해야 한다.
교육비는 생애최초 국가기간전략산업과정을 수강했을 시 무료이고 교재 및 실습재료도 교육원에서 무료로 제공된다. 출석률에 따라 소정의 훈련수당 또한 지급된다.
교육 수료자는 현대건설, 현대엔지니어링을 비롯한 건설사 또는 협력업체 국내외 현장에 취업을 알선 받을 수 있다. 특히 안전·보건·품질 관련 자격증 보유자는 현대건설 시공 현장에 우선 채용기회를 얻을 수 있다.
교육생 지원은 현대건설 기술교육원 홈페이지 할 수 있다. 해당 홈페이지에서 모집 관련 정보를 제공하며 현대건설 기술교육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매주 수요일 실시간 온라인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민보름 기자 min.boreum@joongang.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속보]이 대통령, 나토 사무총장과 첫 정상 통화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코요태 몰라?”..신지♥문원, ‘상견례’ 영상 논란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대출 규제는 맛보기”… 李대통령, 강력한 부동산 대책 예고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다시 돌아가는 M&A 시계…대기업이 이끈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브릿지바이오 인수 파라택시스, "한국의 스트래티지 되겠다"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