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리오아울렛 22일부터 골프용품 할인 판매
3관 1층에는 와인 전문점 ‘레뱅드매일’ 오픈
2030세대 수요 높은 골프복, 와인 공략

마리오아울렛이 진행하는 골프용품 이벤트는 2관 2층 골프웨어 전문관에서 열린다. 참여하는 브랜드로는 디즈니골프, 가스텔바작, 핑, 와이드앵글, 루이까스텔, 나이키골프 등 2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마리오아울렛 관계자는 "최근 MZ 세대 소비자가 골프 시장에서 주요 소비층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사회적 거리 두기가 해제되면서 골프 성수기인 봄에 활동이 증가할 예정으로 MZ 골퍼들을 타깃으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제공하려고 노력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레뱅드매일은 매일홀딩스의 그룹사로 이탈리아 3대 명주를 보유하고, 이탈리아 피에몬테 4대 명가 중 알도 꼰떼르노,도메니꼬끌레리꼬 등의 와인을 수입하고 있다. 또 세계 판매 1위 프랑스 와인 브랜드 로쉐 마제(Roche Mazet), 미국 프리미엄 브랜드 판매 1위의 조쉬(Josh), 한국 소비자에게 인기 있는 와인 요리오(Jorio) 등을 판매한다.
이번 마리오아울렛 레뱅드매일 매장 오픈을 기념해 최대 70%까지 세일하는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마리오아울렛 관계자는 “와인에 대한 수요가 높은 MZ세대를 겨냥하기 위해서 최근 4월에 와인 전문점을 입점하게 됐다”며 “이 매장을 통해 와인 마니아 취향을 자극할 뿐만 아니라2030세대도 가볍게 마실 수 있는 가성비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라예진 기자 rayejin@joongang.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라부부 50% 할인에 좋아했는데…'날벼락' 맞았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홍진경, 22년 만에 이혼…유튜브서 입장 밝힌다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고개 푹 김건희 "아무 것도 아닌 제가 심려끼쳐 죄송"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 홈플러스 4개점 인수 관련 대출 5800억, 만기 1년 연장 성공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주가에 막힌 HLB·HLB생명과학 합병, 재추진 가능성은?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